제주도 한림 옹포바다횟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저번 테이스팀에 실망 후 이제 그냥 그런 테이스팀 맛집 포스팅 올리기로 했습니다.

IMG_3569.JPG

여섯번째 제주도 여행은 가족과 함께였습니다.
부모님과 아내 이렇게 넷이어서 해외로만 여행하다가 제주도에 드디어 갔었네요 제주도 맛집이야 워낙 블로그가 많아서 유명하지만 잘 모를 실 법한 곳(?)만 올려봅니다.

부모님을 위해서 제주도 전역 맛집 투어를 했었는데요
그 중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스러웠던 곳입니다.

상호명: 옹포바다횟집
주소: 제주 제주시 한림읍 옹포1길 24

아마 한림 쪽은 젊은 사람들이 잘 오지 않을거라 생각되네요
협재해수욕장 근처라 협재해수욕장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옹포바다 바로 앞인데 유사한 상호명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IMG_3570.JPG

우선 2인이 오면 옹포바다 2인셋트 7만원. 이걸 먹더라구요
저흰 4인이니까 저 2갤 시키면 되겠구나 했는데
그냥 옹포바다 모듬회 대자 13만원이면 4인셋트라고 하셔서 그렇게 시켰습니다.

IMG_3571.JPG

우선 전채로 초밥, 전복죽, 물회 등 초반부터 맛있는게 잔뜩 나옵니다.

IMG_3572.JPG

생선을 과자같이 바삭하게 한거 맛있더라구요

IMG_3573.JPG

요 비주얼 보고 옹포바다횟집을 찾게 되었지요

IMG_3575.JPG

저는 부산 사람이라 사실 이렇게 잘 먹는 편인데 제주도에서 먹으니 좀 더 기분 좋고 신선한 느낌이나서 좋았습니다.

근데 사실 이건 어디에나 있는 비주얼이구요
요게 진짜 제주 스타일 비주얼

IMG_3576.JPG

보이시나요? 한라산과 오름입니다.
이뻐서 먹을 맛이 난답니다.

IMG_3577.JPG

벌써 배부르는 데 밥을 먹어야합니다.

IMG_3578.JPG

생선 탕수육 같은건데 맛있는데... 배가... 너무 불러요

IMG_3579.JPG

평소같은 면 튀김도 한입거리인데 배가 불러서 남길 지경입니다.

IMG_3580.JPG

아직 끝난게 아닙니다.

IMG_3581.JPG

참고로 매운탕 겁나 맛있습니다.

사람이 많은 곳이긴 하지만 오래 기다리고 그런 곳은 아닌 듯 합니다. 담에 올 때마다 꼭 한번씩 들러야겠습니다.

가격: ★★★★☆
제주도 맛집 치고는 싼 편입니다.
4인 13만원. 부산에서 먹는 구성 보다는 1.5배 잘 나오는 듯 합니다.

맛:★★★★★
음식이 신선하고 맛깔납니다.
특히 차례대로 나오는 비주얼이 사진 보다 훨씬 좋습니다.
부산에 유명한 횟집들 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분위기:★★★☆☆
협재쪽이라 위치는 좀 아쉬운 편이지만 여긴 주차장도 넓고 조용한 옹포바다 바로 앞이라 저녁에 딱 취하기 완전 좋은 듯 합니다. 운전만 안했더라면...


맛집정보

옹포바다횟집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옹포1길 24


제주도 한림 옹포바다횟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올. 대박맛집이네요. ㅎㅎㅎㅎ 안 그런척하면서 또 올려주는 ㅎㅎㅎ

ㅋㅋㅋㅋㅋ 여기 좋아요 행님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옹포1길 2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eopler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츤데레시군요 이렇게 맛나보이고 정성스러운 포스팅 쓰시는 분에게!! 제주도 가면 꼭 가보고 싶어요

아..여기 좋아요 좋아 ㅠ

우와 맛있어보여요

매운탕이 맛있다니 ㅋㅋ 한번 가보고 싶네요
데코레이션이 ㅋ 참 사진찍지 좋게 잘해놨네요 ㅋ

맛있게 잘 하더라구요 재료가 좋으니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4.57
ETH 3561.52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