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일기]광동식 중국집 브루스 리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공휴일인 어제 도곡동에 사는 지인으로부터 대형 텐트를 받기 위해 아이, 아내와 함께 갔습니다. 간 김에 근처 맛집이나 갔다오면 좋겠다 싶어 지인으로부터 중국집 하나를 추천 받았습니다. '성'이나 '원'으로 끝나는 보통 중국집과 달리 상호명이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브루스 리(이소룡)라니, 광동식인가 짐작할 수 있었어요. 멋진 간판이 멀리서도 한눈에 보였습니다. 주차장은 식당 앞에 있고, 발레파킹(2천원)이 가능합니다.

IMG_4047.JPG

IMG_4048.JPG

IMG_4044.JPG

매운 걸 먹지 못하는 아이를 위해 광동식 계란면과 딤섬 '브루스 리' 그리고 칠리 소스의 탕수육 세개를 주문했습니다.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메뉴판에 이소룡 사진이 붙어있어 매무 멋집니다.

IMG_4041.JPG

초점이 나갔지만...새우살을 쌀피로 돌돌 말아서 청경채와 함께 올려둔 딤섬 브루스 리입니다. 피는 얇으면서 쫄깃쫄깃하고, 속에 있는 새우살은 탱탱하고 촉촉해 입안에서 잘 어우러집니다. 아이가 잘 먹네요.

IMG_4042.JPG

얇은 만두와 청경채가 들어간 계란면입니다. 청경채 덕분에 국물이 시원하고 고소합니다. '면식 애호가'인 아이가 거의 다 먹었습니다. -_-;;;

IMG_4043.JPG

칠리 소스의 소고기 탕수육입니다. 매콤, 달콤, 새콤 세 가지가 담백한 소고기와 잘 어울립니다. 은근히 중독성 있어 배가 부른데도 끝까지 다 먹었습니다.

아내와 오랜만에 크게 만족한 음식들이라 저희 집에서 무척 먼데도 다음에 또 오기로 했습니다. 양재동, 도곡동, 매봉 근처에 볼 일 있으신 분들은 꼭 찾아보시길. 그리고 미리 예약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맛집정보

브루스리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동 87-5


[취재일기]광동식 중국집 브루스 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pepsi81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계란 면 시원한 맛이 좋아보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379.78
ETH 3034.69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