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일기]구기동 장모님 해장국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요즘 들어 아이의 목소리가 부쩍 커졌습니다. 매일 아침 눈 뜨자마자 두 손으로 자동차 핸들을 잡는 흉내를 내며 "빵빵"(드라이브)하러 가자고 조릅니다. 그때마다 주로 찾았던 곳이 연희동에 있는 김밥 맛집 '연희김밥'이었어요. 그런데 매번 김밥만 먹으니까 아무리 맛있는 김밥이라도 지겹더라고요. 새벽6시에 문을 연 식당이 또 없을까. 24시간 해장국 같은 곳이 없을까. 한참을 검색해보니 구기동에 북악산을 등산하는 사람들이 즐겨찾는 해장국집이 하나 있었습니다. 새벽6시에 문을 연다고 하니 여기다! 아이를 태우고 그곳으로 출발했습니다.

IMG_2697.JPG

IMG_2699.JPG

이른 아침인데도 식당 안은 손님들로 바글바글 했습니다. 우리 가족은 우거지국과 설렁탕을 주문했어요. 24시간 내내 끓인 정성인지 국물 맛이 아주 깊고 시원합니다.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도 곧잘 받아먹습니다. 큼직하게 썬 파도 맛있고, 겉절이와 열무 김치 그리고 깍두기도 상큼합니다. 속이 든든하니 만족도가 아주 높더라고요.

IMG_2698.JPG

주차장은 넓습니다. 식사한 뒤 1층에 있는 커피 자판기에서 커피 한잔까지 추천.


맛집정보

장모님 해장국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구기동 253-1


[먹방일기]구기동 장모님 해장국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pepsi81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가게 이름부터 마음에 드네요~ 장모님이 해주시는 건데 맛 없을리 없지요 ㅎ

하하. 생각지도 않았는데 그렇네요. ㅋㅋ

애기때문에 이른외식을 하시네요.

네, 매일 새벽에 기상해서 차 타자고 하니 방법이 없습니다. ㅠㅠ OTL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