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명태찜 추천합니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보통 명태찜은 잘 모르실 수 있어요. 제가 이제까지 몰라서 다른 분들은 잘 모를 수 있다는 생각을... ㅎㅎ

저는 아구찜만 알았는데 명태찜 괜찮은 곳이 있다고 해서 한 번 먹으러 왔습니다.

어가생선구이4.JPG

같이 오신 분이 사진을 방해합니다..
음식을 추천해주셨고 강남까지.. 명태찜 먹으러 왔어요

등장은 그냥 아구찜보다 부피가 작은 느낌?

어가생선구이7.JPG
제 반응이 별로일까봐 열탄불고기도 시켜주신 ㅎㅎ
없었으면 포스팅 할 정도까진 아니였다고 생각을 했을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어가생선구이.JPG
맑은 국은 그냥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국입니다. 깔끔하지만 깊은맛보다는 집에서 해준 좋은 음식정도의 깔끔하고 좋은 맛이네요. 저번에 속초생대구 먹고 입맛이 올라간 거 같아요.

어가생선구이2.JPG

먼저 이렇게 먹어주고

어가생선구이3.JPG

명태찜을 먹어봤습니다. 사실 먹어보고는 아구찜이랑 비교하면 저는 아구찜이나 해물찜을 먹을 거 같긴해요. 명태도 맛있긴 한데 원래 생선을 완전 좋아하지 않다보니 생선이 그대로 양념되어 들어가 있으니까 약간 제 취향이 아닌 느낌이..

하지만 찜 양념의 맛이나 명태의 맛은 좋다는 거는 알겠더라구요, 양념이 자극적이지도 않고 딱 좋습니다.

이정도 맛이면 점심메뉴에 명태찜백반이 8500원인데 점심에 강추인거 같습니다.

명태찜백반은 점심특선이라고 하네요. 아쉽.. 저녁에도 이정도면 진짜 최고라고 생각했을 거 같습니다.


맛집정보

어가생선구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논현로71길 28


찜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명태찜 추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pill.atmos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아구찜 많이 먹었었어요. 부산서.

저는 자주는 아닌데 찜은 다 맛있긴 하더라구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7.21
ETH 3581.98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