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하면 역시 라멘, 이치란 라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 @pis96이에요 ~! 오늘은 일본여행하면 어딜가나 빠지지 않는 이치란 라멘후기에요! 저는 오사카에 있는 곳을 갔어요! 다행히 저는 오전 일찍가서 사람이 없었어요! 웨이팅은 없었지만, 안에 들어가니 사람이 꽤 있었어요 ㅠ-ㅠ

KakaoTalk_20180810_105824156.jpg

일단 주문서를 작성하면 직원분이 주문서를 가지고 가신후 저 앞에 칸막이를 막아주셔요! 그럼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된답니다~ 물은 왼쪽에서 나오니 드시면되요~!

KakaoTalk_20180810_105823934.jpg

그리고 잠깐 기다려주시면 나오는 이치란 라멘! 저는 돈계산을 잘못하는바람에 계란과 차슈를 추가할 수 없었어요 ㅠ-ㅠ 혹 가시는 분들 꼭 추가해 드세요~! 그게 그렇게 맛있다구 하네요? ㅎㅎ

이번에 여름 여행으로 후쿠오카를 가는데..! 꼭! 가서 계란과 차슈를 추가 하겠어요! 그럼 이만 ^-^ ~! 즐거운 하루되세용


맛집정보

이치란 라멘

score

7-18 Souemonchō, Chūō-ku, Ōsaka-shi, Ōsaka-fu 542-0084 일본


일본하면 역시 라멘, 이치란 라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우 맛있겠네요... ^^

너무 :) 맛있답니다~!

오사카에 가면 한번은 꼭 먹어주는 라멘이네요^^
국물맛도 좋고 면이 가늘어서 더 좋아요 :)

맞아요~! 오사카가면 꼭 먹어줘야하는 라멘..!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is96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

후쿠오카 가시면 본점을 가보시겠군요 부럽
전 라멘이 너무 맛있어서 인그턴드도 사왔었는데 비슷~하답니다 신기ㅋ

헉 저도 사왓는데
진짜 맛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정말 깔끔하게 나오네요. 국물맛이 궁금하게만드는 비쥬얼

국물맛이 깔끔 담백한게
생각하시는 그 맛이에요 ~!!!

Just want to help. Do you know the best way to promote your website to social media users? Are you familiar with URL PROMOTER? I will share it with you. If you are interested please watch this video. Thanks
https://www.urlpromoter.com/Page/Index/EXnzcliica10eAv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