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한국에서 맛보는 동남아 요리 전문점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동남아 음식이 땡길 땐 찾아가게 되는 곳
심슨 더 스파이스 입니다^^

2018-12-02 (7).jpeg

스팀잇은 영구박제라서
사람이 나오는 사진을 찍는게 부담스럽네요^^;;

2018-12-02.jpeg

늘 먹는 것만 먹게 되는거 같아요
다양하게 먹어야 되는데;;

2018-12-02 (1).jpeg

2018-12-02 (2).jpeg

짜조는 사랑이죠~!!
속도 푸짐하고 바삭 촉촉한 식감도 좋네요
칠리소스에 팍팍 찍어 먹습니다^^

2018-12-02 (3).jpeg

긴말이 필요없는 팟타이~
심슨 더 스파이스는 제대로된 동남아 요리를 만들어 냅니다.

2018-12-02 (4).jpeg

이것도 갈때 마다 먹는 요리중에 하나에요~
제가 좋아하는 캐슈넛이 듬뿍 들어 있어서 너무너무 좋아요
맥주 안주로도 추천 드립니다.

제가 가본 한국에 동남아 식당 중에선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쥔장분이 제대로 동남아 요리를 배워 오신거 같아요^^

숨막히는 주말이지만 ㅡㅜ
이런 날씨엔 집에서 공기청정기를 풀로 돌려놓고
귤을 까먹으며 뒹굴뒹굴 합니다^^

@pooka x tasteem


맛집정보

심슨 더 스파이스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파주시 운정3동 송학1길 126-23


[테이스팀] 한국에서 맛보는 동남아 요리 전문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큐레이션: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gochuchamchi입니다. @pooka님의 퀄리티 높은 <[테이스팀] 한국에서 맛보는 동남아 요리 전문점>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서포터@gochuchamchi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날씨가 급 겨울이네요
따숩게 입고 다니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pooka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음식 사진 너무 이쁘게 나왔는데요.^^
그러고 보니 타이음식 안 먹어본지가 꽤 됐네요.
팟타이 넘 좋아하는데..ㅎㅎ

요즘 동남아 음식점이 곳곳에 많이 생겨서
쉽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물론 그중에 맛집은 몇개 없는게 문제지만요 ㅎㅎ
굿밤 되세요~

칠리소스 좋아하는데 먹어보고 싶네요.

저도 칠리소스를 좋아해서 계란말에에도 찍어 먹곤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파주시 운정3동 송학1길 126-2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7.05
ETH 3065.15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