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야경을 보며 피맥 즐기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더운 날씨에 피맥과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이에요^^

IMG_2957.jpg

IMG_2958.jpg

루프탑으로 올라가면 멋스런 바와 테이블이 나오는데요
뷰가 좋은 곳은 금세 자리가 차더라구요
노을질때 쯤 미리 가세요 :)

IMG_2980.jpg

IMG_2984.jpg

슬슬 노을이 지기 시작합니다.

IMG_2988.jpg

해가 지고 나니 바람도 좀 선선하고
멋진 야경이 등장합니다^^
피맥 한잔 하면서 감상해 보세요

@pooka x food


맛집정보

Supply & Demand, Esplanade

score

8 Raffles Avenue, #01-13 Esplanade Mall, 싱가포르 039802


[싱가포르] 야경을 보며 피맥 즐기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위에 하얀건 치즈인가요?
대~///////박

치즈 덩어리로 크게 주더라구요 ㅎㅎㅎ
맥주랑 정말 최고인듯^^

ㅎㅎ 역시 싱가폴의 야경은 최고입니다

마리나베이쪽 야경보면 정말 멋지더라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pooka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헐!!! 대박!!!! 배에서 꼬르륵. . 소리가. ㄷㄷ.

점심시간이네요 ㅎㅎ 맛점하세용 :)

역시 여자가 여행하기 좋은 싱가포르 이네요 ㅠㅡㅠ

치안도 좋고 도심과 자연이 잘 어우러져서
가면 또 가고 싶은 곳이네요^^

야경을 두고 피자와 맥주 너무 잘 어울립니다. ^^

더워서 시원한 맥주에 피자가 딱 좋더라구요 ㅎㅎ

싱가폴 안가봤는데~~ 저도 야경이 보고싶네요

싱가폴 추천드려요^^
본섬도 좋고 센토사섬에서 수영하고 놀아도 좋네요 :)

전세계 유니버셜 격파가 버킷리그트인 한사람으로써 언젠다 방문할 싱가포르 정보 잘 얻고 갑니다..ㅋㅋ

트랜스포머 재밌어요 ㅎㅎ 두번은 타야 됩니다^_^
시원한 하루 되세요 :0

대박사건!!

피맥!!

너무 좋아합니다.

차를 가져가면 맥은 못 하겠네요.ㅜㅠ

야경 보면서 먹는 피맥은 최고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헉!!!너무부럽자나요~~

저도 다른분들 사진 보면 부러워집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