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카우키 레스토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60년 전통을 자랑하는 고기국수 식당입니다^^
홍콩 배우 양조위의 단골집이라네요

p.jpg

차가 입구를 가리고 있고 ㅡㅜ
점심시간에 맞춰 가면 줄이 꽤 길어요

p (1).jpg

메뉴에 한국어로 잘 적혀 있어요

p (2).jpg

카레 소고기 국수랑
기본 소고기 국수에요

p (4).jpg

카레 국물맛이 진해서 좋네요^^
고기가 엄청 커요
첨에 너무 커서 질길까봐 걱정했는데
부들부들 녹네요 ^00^

p (3).jpg

역시 고기국물이 진하고 부드러워요
줄서서 먹을만한 식당이네요 :)

홍콩에 가신다면 뜨끈한 고기국수 한그릇 하세요~!!

@pooka x food


맛집정보

카우키 레스토랑

score

Ground Floor, 21 Gough Street, Central, 홍콩


[홍콩] 카우키 레스토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맛있겠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높은 보팅은 아니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더울때도 가끔 뜨근한 국물을 먹어주는게 좋죠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pooka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맛있을거 같아요
일단 놀러가서 먹는거라 더 맛있을거 같아요

여행가서 먹는건 맛이 없는게 거의 없더라구요 ㅎㅎㅎ
국물이 끝내 줍니다 :)
시원한 일요일 되세요~

한국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가면 한국말로
메뉴설명 되있을까 싶네요~

요즘 웬만한 해외 여행지는
한글로 잘 되어있더라구요^^

국수 완전 좋아하는데 게다가 고기 국수라니~~~ 대박~~

고기가 엄청 커서 국수 한그릇이면 배가 빵빵하네요 :)

60년 전통이라... 우리나라도 저런 곳이 많아야 할텐데요 ㅠㅠ

한국은 금세 가게들이 바뀌어서 ㅎㅎ
오래 하기 힘든것 같아요 ;;;
맛집들도 어느정도 하다 보면 다른 가게들로 바뀌어 있더라구요-00-

운이 좋으면 양조위도 볼수 있다 하던데.. 전 늘 운이 없었나봐요..ㅋㅋ
저도 이곳 좋아해서 카레국수 w 튀긴면 먹으러 갈때마다 도장쾅쾅 찍는 곳입니다:)

워낙 사람들이 많아서 양조위가 못 올거같은데요 ㅎㅎ
식당 안도 좁아서 다닥다닥 붙어서 먹었어요^^;;
저도 홍콩가면 한번은 먹으러 가는 곳이에요 :9

소고기국수 맛있겠네요 ㅎ

고기가 어찌나 부드럽던지 ㅎㅎ
줄서서 먹는 가게들은 그럴만한 이유가 있나봐요 ^_^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즐거운 하루 되세요^_^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