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팬아시아 동남아 요리 전문점입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동남아 요리 전문점 팬아시아 입니다.

동남아 음식들을 좀 고급지게 만들었네요^^

p.jpg

p (2).jpg

푸짐하게 이거저거 ㅎㅎ
메뉴판에 음식 사진들이 다 맛나보이잖아요 ㅡㅜ

p (4).jpg

스파이시칠리크랩

게도 맛나지만 역시 칠리소스가 굿입니다~
함께 나온 계란 볶음밥에 칠리소스를 비벼 먹으면 ㅡㅜ
역시 밥이 빠지면 안돼^^

p (5).jpg

스파이시 코코넛 밀크누들

고기가 꽤 많아서 너무 만족스럽네요^^

p (6).jpg

치킨이 빠지면 섭하죵
입안에서 치킨과 땅콩이 같이 씹힐때마다
고소함이 배가되어서 자꾸 손이 가요~
역시 치킨은 어느 요리에나 잘 어올립니다.

p (7).jpg

p (8).jpg

쉬림프번

번 사이에 들어간 새우랑 오이가 잘 어울리구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칠리크랩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p (9).jpg

수제 모히또

테이블에서 직접 애플민트 잎을 으깨고
탄산수를 부어 만들어 줘요^^
기름진 입안을 깔끔하게 씻어 주네요

너무 많이 먹었나 ㅎㅎㅎㅎ
근데 너무 맛있어서..
매콤한 칠리크랩때문에 더 먹게 됐어요^^

월요일도 힘내시고
웃는 하루 되세요~!!

@pooka x food


맛집정보

팬아시아 가로수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로14길 28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ok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오~~ 담에 바람쐬러갈때 가봐야겠어요!!

가로수길에 맛난게 천지네요 ㅎㅎㅎ
구석에 숨은 카페나 빵집들도 많고 너무 좋아요^^

쉬림프번 생긴것도 귀엽고 맛있어보여요 ㅎㅎ 가로수길에 참 맛집이 많은것같아요 여기도 찜! ㅎ_ㅎ

팬아시아가 꽤 유명한 곳이더라구요^_^
그럴만한게 맛이 엄지척 입니다~!!!
미세먼지 많으니 마스크 꼭 챙겨 다니시구요~
즐거운 오후 되세요 :)

칠리크랩 비주얼이 대박이네요 ㅎㅎ 엄청 맛있을 거 같아요 🤩

역시 비주얼이 먹어주죠 ㅎㅎㅎ
칠리소스에 밥 비벼먹는게 너무 맛있네요^_^

아움 맛있어보여요 ㅠㅠ 조만간 가로수길 출동해야겠네요~

가로수길에 워낙 유명한 맛집들이 많아서
언제 다 먹어볼런지 ㅎㅎ
요즘 맛난게 너무 많아서 걱정이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우와여기진심괜찮은듯해요 스파이시칠리크랩좋아하는데+_+

팬아시이가 평이 다 좋더라구요^^
음식들 수준도 가격대비 좋아요~

모두들 어쩜 이리 맛난곳만 찾아다니시는지 ㅎㅎ 칠리크랩 완전 좋은데 저도 동남아 입맛인가 봅니다 ㅎㅎ

한국만 놓고봐도 맛난 집들이 너무 많아요~
서울 하나만 봐도 끝이 없네요 ㅎㅎㅎ
저도 칠리크랩 너무 좋아합니다^^
동남아 향신료도 너무 좋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로14길 2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441.00
ETH 3217.31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