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로수길] 기다림 끝에 맞난 ' 텐동 요츠야 ' 입니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5시를 조금 넘겨서 달려 갔건만;;
벌써 줄이 길더라구요

IMG_4899.JPG

( 이건 먹고 나와서 찍은 사진이에요
여전히 줄이 남아 있네요 )
여긴 본점이고 같은 건물 지하에 분점이 있더라구요
분점에서도 30분을 기다렸어요

IMG_4887.JPG

그나마 분점은 소파에 앉아 기다릴 수 있어서
편하게 기다렸어요^^
텐동 두개랑 온천달걀, 감자 샐러드에요

IMG_4892.JPG

IMG_4883.JPG

튀김은 나오기 전에 바로 튀기기 때문에 신선하고 바삭해요
간장도 깊은 맛이 나네요^^
밥은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웠어요
메뉴판엔 밥만 추가하는게 없어서... 더 달라고 하면 주려나..
소심소심 ㅎㅎ

IMG_4876.JPG

감자 샐러드도 양배추랑 먹기 좋아요

5시에 저녁 장사를 시작한다고 하니까요
그전에 미리 가서 기다렸다 들어가는게 빠를거에요

@pooka x tasteem


맛집정보

텐동 요츠야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낙성대동 관악로14길 35


[샤로수길] 기다림 끝에 맞난 ' 텐동 요츠야 ' 입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 너무너무 사진을 잘찍으셧어요 맛있어보여요 ^^ 굿

식당 조명 때문에 먹음직스럽게 잘 나왔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낙성대동 관악로14길 3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튀김이 정말 바삭해 보이네요~ 굿!

배고파서 너무 빨리 먹어 치웠네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짱~!!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pooka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샤로수길이란건 처음 들어봤네요. ㅎㅎㅎ

저도 이번에 처음 가봤어요
딱히 갈일이 없었는데 ㅎㅎ
우연히 기회가 생겨서 일도 보고 저녁도 먹고 왔네요

꼭 먹겠다고 다짐했는데 매번 줄앞에 무너지고
샤로수길 차이나당이 유혹하고 해서 여태 못가봤어요 ㅠㅠ
다음엔 꼭 도전해야지!

저도 조금만 늦었으면 1시간은 넘게 기다릴뻔 했어요^^;;
문열기전에 가지 않는 한 늘 기다려야 할거같아요 ㅎㅎ

이렇게 바삭해보일수가ㅠㅠ 정말 맛있었겠어요!

튀김은 기본에 간장이 참 맛있더라구요^^
튀김은 간장의 맛이 좌우하는거 같아요 :)

요새 텐동이 땡기는데 막상 찾아보면 잘 없더라고요ㅠㅠ 특히 배달은 더더욱 ㅠㅠ

텐동은 배달 하는 곳이 거의 없을거에요^^
돈까스는 흔한데 텐동은 저도 못본거 같아요 ㅡㅜ

와~비쥬얼장난아니네요ㅜㅜㅋ

사람들이 줄줄이 줄을 서서 1시간도 기다려 먹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장사가 너무 잘되서 같은 건물 지하의 우동집을 분점으로 바꿨다고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