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부림] 카가와현의 명물 ' 호네츠키도리 ' 치맥입니다 :)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한국은 치맥 하면 튀긴 닭이 제일 먼저 떠오르는데요
일본은 지역마다 닭 요리가 다양합니다.
그중에 카가와현 다카마쓰에 가면 우동과 더불 꼭 맛봐야 하는게 있는데요
바로 ' 호네츠키도리 ' 카가와현 스타일 치맥입니다.

그중에서도 넘버원 잇카쿠 입니다.
초저녁에 갔음에도 줄이 안쪽까지 있더라구요
다 먹고 나올때 쯤엔 줄이 엄청 길게 늘어 섰어요^^;;
너무 늦게 가지마세요~

IMG_6459.jpg

IMG_6426.jpg

IMG_6429.jpg

IMG_6430.jpg

메뉴판
여기서 중요한 점!!
본인 취향에 맞는 걸 고르는 건데요

노계 - 고기가 살짝 질겨서 씹는걸 즐기고싶다.
영계 - 고기가 부드러워서 금세 먹는다. ㅎㅎ

둘중에 한가지만 골라서 주문하면 끝!!
추가 메뉴도 많으니 천천히 보세요^^

IMG_6442.jpg

IMG_6443.jpg

노계

IMG_6455.jpg

영계

두 사진을 보면 딱 티가 나죠? ㅎㅎ
노계가 좀 더 크고 칼집이 들어가 있어요
아무래도 좀 질기다 보니 먹기 편하라고 칼집을 넣은듯

IMG_6431.jpg

이건 어묵인데 그냥 안주로 괜찮더라구요^^

잇카쿠는 자극적인 소스를 사용하지 않고 닭 본연의
맛을 잘 살려서 다카마쓰에선 사랑받는 집이랍니다 :)

@pooka x food


맛집정보

잇카쿠

score

4-11 Kajiyamachi, Takamatsu-shi, Kagawa-ken 760-0028 일본


[먹부림] 카가와현의 명물 ' 호네츠키도리 ' 치맥입니다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pooka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퍽퍽한건 아니죠?
둘다 맛있을듯 하나씩 시켜서 두개다 먹어야겠네요 ㅎ

다리 살로만 만들어서 고기는 맛있어요^^
제 입맛엔 영계가 잘 맞더라구요 ㅎㅎ

ㅇㅓ제밤 간만에 치맥했죠
해가지면 땡기는게 닼이고요ㅎ ㅎ

ㅋㅋㅋ 닭은 고기중에 젤 많이 먹고 조리법도 젤 많은거 같아요 :)
치맥은 진리 ㅎㅎ

맛있어보이네요~
실제 맛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한국에서 많이 먹던 닭요리랑은 좀 달라서 자극적인 맛은 덜하구요
닭의 고기맛을 최대한 잘 살리려고 한거 같아요^^
맛은 보증된 곳입니다 ㅎㅎ

저도 좋아하는 가게입니다.
저도 영계가 맛있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