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한국에서 맛보는 후쿠오카 함바그 !!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후쿠오카에 가면 한번은 꼭 맛본다는 함바그 식당이 있는데요
한국에도 있다는 사실~ 아마 많이들 아실거에요^^

IMG_3781.jpg

후쿠오카 함바그 입니다.

IMG_3787.jpg

기본 함바그 세트에요

IMG_3784.jpg

가쓰오부시와 명란이 얹어진 밥
말이 필요없는 ㅡㅜ

IMG_3786.jpg

양배추 샐러드
아삭아삭해서 입안을 개운하게 해줍니다 :)

IMG_3791.jpg

IMG_3793.jpg

치즈 함바그에요
치즈위에 마늘튀김도 듬뿍 뿌려져 나옵니다^^

IMG_3799.JPG

달궈진 쇠판 위에 얹어서 칙칙~!!
앞뒤로 익혀서 소스에 찍어 먹으면 마이쩌요~ ㅎㅎ
고기도 부드럽고 입에 짝짝 감기네요 :9

오늘도 기침이 계속 나오는... 미티겠네요
미세먼지 때문에 목이 맛이 갔음 ㅡㅜ
숨 좀 쉬고 살자!!!!!

@pooka x tasteem


맛집정보

후쿠오카 함바그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파주시 서패동 회동길 390


[테이스팀] 한국에서 맛보는 후쿠오카 함바그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우와 안익은 고기를 달궈진 쇠판에 익혀먹는건가 보네요?
맛도 맛이지만 신기하네요 ㅎㅎ

고기가 야들야들하니 맛있더라구요^^
먹고 싶은 만큼 뜯어서 쇠판에 구워 먹으면 되요 ㅎㅎ
체인점이 꽤 많은거 같아요 :)

와우!! 마지막사진이 끝장이네요.. !! ㅋㅋ

비주얼 짱 맛짱 ㅋㅋㅋ

달궈진 쇠판이 정말 일본에 온듯하네요
수상 가즈아~

ㅎㅎㅎ 테이스팀은 수상 경험이 전혀 없어요 ㅡㅜ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짱짱맨!!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pooka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쇠판위에 구워먹는 재미가 있겠네요. ^^

먹는 재미가 있어요^^
이것 때문에 후쿠오카에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파주시 서패동 회동길 39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칙~~ 제 입에 넣고 싶네요 ㅠㅠ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후쿠오카 함박 ~ 대학로에 있던데 꼭 가봐야겠어요

소스에 찍어 먹으면 크...
밥이 쳐묵쳐묵 막 들어가요 ㅋㅋㅋ
맛나게 드세요^^

우와 플레이팅이 새롭네요 :)

어른들은 좀 괜찮은데 아이들과 함께 가면 조심해야 할거같아요
엄청 뜨거운 쇳덩이라서 ㅎㅎ
먹는 재미가 있어요^^

조만간 후쿠오카 가보려고 하는데
찾아가봐야겠어요.

원조는 후쿠오카 입니다 ㅎㅎ
맛나게 드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