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이 제공되는 부페가 ^^ 파라다이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결혼식이 있어 또 청주를 가게 되었습니다.

이번주는 청주를 자주 가게 되네요
신부를 만나보고 가볍게 아점하고 올라와서 식 보려고

부페로 내려갔습니다. 그런데.....

와인을 제공하다니....ㅎㅎ


갓 구운 스테이크와 와인
파라다이스-photo by @raah


요리사가 참치도 썰고 있고 와인도 있고 즉석요리코너에선 스테이크도 굽네요
스테이크는 얇고 와인이 맛있지는 않았지만

구색 맞춰 몇가지 먹다보니

식 시작을 놓쳐버릴 정도는 됩니다. ^^

연어에 와인 깐풍새우


토마토 모짜렐라

어느새 식이 끝나가네요 ㅠㅠ

돌아오는 길엔 또 하는 수 없이

이번 주는 야동을 여섯번이나 봤습니다.

왠지는 아시죠? ㅋㅋ 그걸 봐야 보리굴비를<==

어제 멋진 탄금대를 둘러볼 때

전투기 소리가 요란했습니다. ..

근처에 비행훈련장이 있나 봅니다.

이 땅의 전쟁의 포성이 멎은지 언제인데
전투기는 여전히 매일 굉음을 내며 유원지와 결혼식장 위를 날아다니네요 ㅠㅠ
충주를 세번 다녀온 @raah 였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맛집정보

파라다이스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충주시 금릉동 268


와인이 제공되는 부페가 ^^ 파라다이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정도 식당이면 단가가 상당히 높겠는데요? ㅎㅎ 구경 잘했습니다

예식장 부폐이니 걍 성의것 하시면 됩니다. ㅎㅎ

결혼식장 파라다이스^^
취향저격입니다. ㅋㅋ.굿굿

오늘도 행복하세요.

깐풍새우 ㅡㅜ 연어 ㅡㅜ 맛난것^^
오늘 쌀쌀하네요 감기 조심하세용~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aah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와인이 넘쳐나는 파라다이스를 다녀오셨군요^^
야동을 자주 보시네요? ㅎㅎ 야동휴게소엔 뭐가 맛있으려나요?

독거노인님 단어들이 술술 엮이네요 ㅎㅎㅎ 그 휴게소엔 안 가봤어요 ^^

와인제공 정말 좋은곳이네요.

와인♥
고퀄의 먹사 완전 멋져용~!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충주시 금릉동 26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요즘 결혼식 부페도 참 좋네요.
저희들이 결혼 할 때에는 비빔밥, 갈비탕 이랬는데,
호랑이 담배 피던 시절이라고 하실려나.

야동을 많이 보셨네요. ㅋㅋ

그러게요 저도 설렁탕에 국수였는데 ㅋㅋㅋㅋ 더덕구이가 특별메뉴였죠 ...

와 ~ 이 이야기 20년만에 해요 ㅋㅋ

그렇죠?
대구에서는 갈비탕을 많이 했어요.
라님 동네는 설렁탕이었군요. ㅋㅋ

지금 결혼하는 젊은 사람들에게 이야기 하면 웃을 듯 합니다.

와우.. 고급진 곳이네요 ㅎㅎ

구색은 갖추었으나 맛까지 깊이 고급지진 못해써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645.58
ETH 3013.8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