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제1호 명품인증 한우!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횡성댐에 전시회 디피 마치고 고기 먹으러 왔습니다.
횡성이니 이제 명품이된 횡성한우 먹어줘야지요.

대한민국 제1호 명품인증 한우

횡성한우라고 다 횡성한우가 아니라네요

** 거세황소- 횡성축협한우 **

by @raah

  • 얼마전 횡성 한우 축제가 있었는데요.. 행사장에서 파는 대부분의 횡성한우는
    대문의 로고가 홍보하는[ 횡성한우]와는 다릅니다.

대부분 식당의 횡성한우는 - 농협것으로 암소고기입니다.
횡성한우를 고급 브랜드화 한것은 [횡성축협 거세 황소] 고기 랍니다.

정품 횡성한우를 드시려면 축협으로 가야합니다.

1층은 마트, 2층 전관이 횡성축협한우 식당입니다.

입구에 황소가죽 1마리 ㅠㅠ


그리고 제 횡성절친인 모 장00 화가가 그린 그림한점!
1540793877967.jpg

보고 지나가면 식당 입구입니다.

선택!

  • 300g 넉넉하게 4만냥 VS 150g 럭셔리 5만냥

기품있게 서비스 받으시려면

  • 한우궁전으로

양것 구워드실것이면

  • 냉장고 즐비한 고기 진열장으로 Gogo!!

우린 양으로 승부합니다.
그래도 싸진 않아요 거세 황소정품이라 살짝 비싼듯 합니다.


숯은 좋아요 가열찹니다.

등심

갈비살

살치살

부위별로 먹어 봤는데 전

등심보다는 갈비살이 가장 맛있습니다.

일반 횡성암소한우와 차이가 있느냐?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배가 고플수록 맛있겠죠?
300g 이상 먹었는데도 마지막 까지 감칠맛 나는 것 보니 맛있긴 맛있네요.

갈비탕도 있습니다. 밥이나 된장은 싸요.

여섯명이 배불리 먹고 20만냥 나왔습니다.

주소: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횡성로 337

보팅소녀 이미지는@cheongpyeongyull 님이 그려주신 작품입니다.감사드립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부자노트] 중년의 색깔

중년은 많은 색깔을 갖고 있는 나이이다 하얀 눈이 내리는 가운데서도분홍 추억이 생각 나고초록이...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맛집정보

횡성축협한우프라자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교항리 34


대한민국 제1호 명품인증 한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모든 것을 다 내어주는
정말 고마운 동물인 것 같습니다~

갑자기 미안한 마음이 확 드네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raah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등심보다는 갈비살이죠~
등심은 몇조각 먹으면 느끼하더라구요.
(디클릭 꾹~~)

그냥 1위 비주얼 이네요~~ 뭐 글 보고 사진 보니 더 이상 말할것도 없네요 거기다 여섯명이 저 가격이면.... 결정타!

스팀 고래의 꿈.jpg

고기 때깔이 기가막힙니다~^^

횡성한우 유명하죠!! 아이구~ 사진만 봐도 그냥 침이...
ㅋㅋㅋㅋ 맞습니다! 배고플수록 맛있죠~~ ㅎㅎ

@먹스팀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횡성로 337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횡성로 33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침 질질 흘리고 갑니다^^
좋은하루되셔요~~
클릭클릭^^

빛깔이 너무 고우네요 .. 흑 점심에 고기 먹고 싶다ㅡㅜ;
소그림은 사진일줄 알았네요 멋져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706.21
ETH 3073.80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