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구 싸고 자유로운 학생과 노동자의 고깃집 1인분 만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학생과 노동자들의 집

깜장연탄구이-photo by @raah
주소:강원도 속초시 노학동 노리5길 11-1
속초에도 이런데 가 있습니다. ^^
오늘은 젊은학생들이 문활짝 열어놓고 서늘한 가을 바람을 즐기며 고기 굽습니다. 평일엔 어디선가 막 일 끝내고 몰려온 노동자들이 가득하답니다.
연탄불 오랜만에 봅니다.

밖은 연탄 , 안은 숯불입니다.

숯불주먹고기 200g+ 음료수+ 왕큰 김치국수 = 단돈, 만냥!

1인분 200g 외국산 소고기 만원, 돼지 6천원
국내산 돼지6~8000, 소주 3000, 된장 1000


오랜만에 센 연탄불에 구워먹는 소고기 맛있네여
소는 한우가 아니지만 동생부부가 최애하는 곳이라기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간만에 한턱 내려 했는데 5만원도 안나오다니......

나무장난감<==
목공연수 끝내고 만든 요 장남감들 어찌할가요 ?

내일 택배비 포함 5$부터 경매한번 해볼까요? ^^

속초 맛집소개합니다. ㅎㅎ
우리콩두부,황태,섭국집
https://steemit.com/tasteem/@raah/tasteem-a5f2c8
전망좋은 파스타,빵,레스토랑
https://steemit.com/jjangjjangman/@raah/4qqrsp

아바이순대,오징어순대,명태회냉면 최고집
https://steemit.com/kr-writing/@raah/booksteem-muksteem-happier


맛집정보

깜장숯불구이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속초시 노학동 노리5길 11-1


대학입구 싸고 자유로운 학생과 노동자의 고깃집 1인분 만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목공하시나봐요. 저도 너무 배우고 싶은데...

저는 그저 취미로 조금 합니다. ^^

고기는 연탄불이죠!
암요!

황지역앞에서 마지막 맛봤던, .... 육고기는 그저 탄불에 구워야죠 ... 아! 가을꽁치도 탄불에 구우면 정말 맛있지요^^//

헉....무심코 봤다가.....대박 비쥬얼이네요.완전 취저......우왕......

@raah님 곰돌이 자다 깨서 보팅 왔어요. 그럼 전 다시 꿈나라로~ @gomdory 곰도뤼~

와 저 주먹고기 진짜 좋아해요, 고기 덕후라서 어제는 돼지 뽈살 먹었어요 :)

스테이크만 드실것 같은 분이 ㅎㅎㅎ

이사 온 후 속초 한 번 가봤는데 너무 멀어요. ㅠㅠ
근데 속초 바다랑 강릉 버다랑 참 다른 매력이 있더라고요. ^^

강릉도 좋죠 경포에서 조금만 올라가거나 내려가면 한산합니다. ^^
주문진 수산시장은 가보셨어요?

네 주문진은 두어 번 가봤습니다. 생선이 참 싸고 좋더군요. 봉평에서는 생선 사기가 쉽지 않아서 아내와 갈때 마다 왕창 사오고 있습니다. 애들이 생선 구이를 너무 잘 먹어서요.^^

당장달려가고싶네요
가성비 갑!!이네욧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raah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진짜 맛나 보이자너요 ㅎㅎ
늘 진정한 맛집을 선 보여주시네요
사진 세 장짜리 테이스팀은
3탄까지 가즈아~~임니돠~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