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가 푸짐해서 깔끔한 철판볶음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푸짐한 회령순대 철판볶음

원주의 순대맛집 소개합니다.
점심에 웬 순대??
맛있고, 푸짐하고, 주차장 넓고 내부도 넓어서 단체회식 자주 가는 곳입니다.
깔끔한 매운맛이라 스트레스 받는날, 예약하고, 남녀함께 점심으로 우루루 가는 곳!
강불에 거의 익혀서 나옵니다.
토요일은 pm4시까지만, 일요일은 쉬는 집입니다.


가격은 둘이 넉넉한 볶음이 25000원

철판볶음

깻잎, 파, 양배추,당면, 내장, 등이 순대만큼 많이 들어갑니다. 맛이 매콤 깔끔해요

야채순대

야채순대도 따로 맛봅니다.

철판순대의 순대와는 다른 식감입니다. 더 맛있어요.

사골국물이 서비스로 나와요

둘이 한 판 클리어 하고

남은 순대는 오후간식, 위생팩에 싸 달라고 했습니다.

본래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서 젓가락과 함께 검은봉지에 넣어 주지만환경을 최대한 생각해서^^

주소:강원 원주시 단구로 288-2


맛집정보

회령순대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원주시 단구동 594-1


야채가 푸짐한 깔끔한 철판볶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야채가 푸짐하니 너무 좋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원주시 단구동 594-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raah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환경을 생각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당

와.... 야채순대볶음 맛있을거 같아요.
대박!

간만에 보는 순대철판볶음 이네요^ 신림동 가구싶다 ㅡ.ㅡ

무려 사골국물이 서비스라니 좋네요 ㅋㅋㅋ

순대국과 순대볶음 맛나 보여요.

순대 곱창 볶음이네요.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어서 맛이 상상이 안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