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집 홍보하지 마!!"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홍보하지 마!! 우리 점심먹을데 없어져~

제가 사진을 찍자 옆에 식사하시던 동네 아주머니가 한말씀 하십니다.
그 만큼 작은 좌식 테이블 6개가 전부인 미니 식당인데 점심때는 늘 만석입니다.

그래서 주방에서는 두 세분이 일하십니다.

정갈하고 센스있는 미니식당

봉평에 '젊었을 때 미인이셨을' 센스있는 멋쟁이 자매가 깔끔하게 운영하는 미니식당이지요
만두국을 잘하기로 알려진 집이 길을 마주하고 두 집 있는데 이틀연속 다녀본 결과
이 집이 인근 수키로 안에 최고입니다.

만두국에도 각종 야채가 풍부해서 국물이 진합니다.

산채 비빔밥도 품격있는 맛입니다.
IMG_3468.jpg
느낌 오지요?
IMG_3466.jpg
가격은 평범해요

@raah 였습니다.




순백의 산토리니에서 3일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주소: 강원도 평창군 기풍로 150


맛집정보

늘봄먹거리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기풍로 150


"이 집 홍보하지 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군침도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젊었을 때 미인이셨을 센스있는 멋쟁이 자매

사장님 뵈러 가야겠군요! ㅎㅎ
홍보하지 말라고 하니 더 가보고 싶은데요^^
언제 봉평갈일 있으면 꼭 들려봐야 겠어요~

ㅎㅎㅎ오시면 제가 쏩니다. ㅎㅎ

헉~ 달려가고 싶지만... 왕복 500Km가 넘어요!
만두국만 보고 가기엔 ...ㅋㅋㅋㅋㅋㅋㅋ

이곳이 ㅈㅣㄴ짜 나만 알고싶은 말집이겠군요

메뉴판이 특이하네요.

메뉴판이 정감 있습니다 ㅎㅎㅎ

나물 반찬을 좋아하는데 맛나 보이네요
밥에 비벼 먹고 싶습니다^_^
달래무침도 ...침이 ㅎㅎ

읽는데 입에 침고였어요ㅠㅠㅠㅠ

홍보하지마! 라는말씀 듣고오신걸로 완전 맛집인증이네요 ㅎㅎㅎㅎ

요런 곳들이 진짜 맛집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507.66
ETH 3080.0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