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널부근, 진한 사골육수 설렁탕 한 사발~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photo by @raah


지난 달 농아인들초청으로 교회통역을 두 주 정도 해 드렸더니

  • 휴일엔 수화통역센터 통역사들이 일을 안해요 ^^

농인분들이 꼭 밥을 사시고 싶다고 해서 나갔습니다.

저도 몇년 전까지 속이 허하거나 아침 해장할때 자주가던
오~래된 설렁탕 집

원주 시외터미널 옆 봉화산 설렁탕

옛날부터 인기있는 집이라 북적였는데 6년 만에 갔는데 여전히 북적입니다.
여기 땅값이 비싼 곳인데 건물 옆 건물터를 매입했는지 전용 주차장을 마련했네요 ^^

대문사신처럼
들어가는 입구에 사골국물 끓이는 방이 따로 있습니다.

설렁탕 9000원

테이블이 50개 정도 되는 넓은 집입니다.
본인들은 설렁탕 드시면서 저는 갈비탕 (13000원)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


설렁탕 집에선 '보약'이라 자랑하는 곰국을 먹어야지요 ㅎㅎㅎ

테피타이저 아삭이 고추는 무한 리필

김치 깍두기도 맛있어요.

머리뼈는 국산이고 나머지는 호주산이 많아요

주소:강원 원주시 장미공원길 71-2

누린내 완벽하게 잡았고 국물 적당하게 진~ 합니다.. 원주 인근에 이만한 집 없죠 ㅎㅎ

맛집정보

봉화산설렁탕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원주시 단계동 장미공원길 71-2


터미널부근, 진한 사골육수 설렁탕 한 사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원주시 단계동 장미공원길 7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raah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육수가 뽀얀게 진국이네요^^

꽤 넓은 식당이네요...통역까지 하시고 재능이 다재다능하십니다..

진국이네요!!^^

설렁탕이 아주 진국이 군요^^

김치하고 갈비탕하고 먹음직 스럽네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정말 맛나보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