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동을 봐야 보리굴비를 맛 봅니다 ^^ 이낙연총리도 야동을 ? #천년향.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어제 새재를 다녀왔습니다.
문경 새재요. 너무 좋은 곳이네요 다음에 포스팅하겠습니다.
반님 고향이라셨던가요? 문경 좋은곳이네요 새재 반했어요 ^^
20181008_102134.jpg

내려오는 길에 테이스팀 검색으로 충주 맛집을 검색했습니다.
@twinpapa 님의 매운탕
@sonki999 님의 끝내주는 김치전골
@pandafam 님의 꿩샤브샤브
@sonki999 님의 송어와 향어가 만났을때
@tarum 님의 수타킹
등 많네요 ㅎㅎ
내려오는 내내 고민하다 최종 두 곳!
@hjk96님의 문경의 명물 약돌돼지 삼겹살 맛집 @고기굽는마당 VS 천년향을 고민하다가 점심이고하니....
@charles0806 님의 충주, 천년향 가봤는데 깜놀했어요
[요기요]천년향
https://steemit.com/tasteem/@charles0806/tasteem-e52e75

와~~ 인생 한정식집이었습니다.
며칠전 이낙연 총리도 다녀가셨더라고요. ㅎㅎ 역시 스티미언들이 좀 수준있다 했습니다.^^

  • 약초발효숙성한 수육인데 나머지를 다 클리어하느라,,,,, 유일하게 배불러 남긴 음식입니다.
    귀한분 모시고 가는 곳이라 소개할 만합니다.

메뉴와 가격은 이정도

5986385f-9c2d-45f3-8752-b5b7adf00128.jpeg
전복, 새싹삼은 못먹었어요 한단계 높은 메뉴인가봅니다.

주소: 대한민국 충북 충주시 연수동 79-6
대부분 룸으로 도자기 등이 전시회더 편안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전채요리 하나하나 예술

먼저 남자는 흑임자죽, 여자는 호박죽이 나오고 전채요리가 다섯가지 나옵니다.

자색고구마 연근튀김 전

유자청 흑임자와 위쪽에 영태껍질 튀김도 맛있었어요


표고탕수


연자육 소갈비도 얼마나 부드럽고 감칠맛이 나는지

모든 음식이 거의 약초라고 소개합니다. 저희가 먹은 음식명들입니다.

인삼향과 얼큰하여 절로 해장된다고 하신 약선귀비대보탕(소고기탕)


이건 좀 양이 많네요

현지에서 공수한다는 보리굴비 한상

클리어

탄수화물 안먹는 저지만 보리굴비에 반그릇 뚝딱합니다.

나오면서 보니 이낙연 총리께서 2주전 사인을 남기셨네요

부른 배를 부여잡고 탄금대 들러서 돌아왔습니다.


원주에서 충주를 가려다 전화가 와서 잠시 세웠는데
그 유명한 야동 휴게소앞이었습니다.

이집은 일부러라도 갈만한 집입니다. 왜 원주에 없고 충주에 있는지..ㅠㅠ
충주를 다녀로려면 야동을 두번은 봐야 한다는게 함정이네요 ㅎㅎ

@raah 였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맛집정보

천년향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충주시 연수동 79-6


야동을 봐야 보리굴비를 맛 봅니다 ^^ 이낙연총리도 야동을 ? #천년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덕분에 야동?아니 보리굴비맛집 잘봤습니다
절대 야동때문이 아니라 청주맛집을 테이스팀에서 검색을 해서 가주시니 이번콘테스트목적에 부합하여드리는 것이므로 오해없으시길바라며 제 메일주소는 아 이게아니라 앞으로도 테이스팀 많은이용바랍니다

와 .....감사합니다. ^^ 다른 검색보다 확실하게 유익했습니다. ㅎㅎ 친구도 대 만족 ㅎㅎ

지명 이름이 정말로 야동이네요ㅋㅋ 오 여기 한정식집은 적당한 가격에 푸짐하게 잘 나오네요

야동초등학교 현존합니다.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raah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보팅 감사해요 쎈데요? ㅎㅎ

아하...야동을 봐야하는군염..............전...못봐서 보리굴비를 못먹는 ㅠㅠㅠ (디클릭 클릭하구 가염~)

감사합니다. 야동은 원주 충주 사이에 있습니다. ㅎㅎ대소나 이천에서 오면 야동을 못봐요 ㅋㅋ

아하.........야동을 보려면 방향을 잘 가야하는군염...ㄸㄸ

카일의 보팅이벤트III 당첨!!! 좋은 하루 보내세요~^^

왓 감사해요

클리어 엄창 맛있으셨나 봅니다^^

배 터지는 줄 알았는데 저녁이 되니 또 들어가요 ㅎㅎㅎ

오타인줄 알고 들어왔는데 아니네요!
파격적인 제목 칭찬합니다ㅎㅎ

심사숙고한 제목이죠 ㅎㅎ

눈과 귀 입까지 호강하고 갑니다.

야동 ㅋㅋㅋ
제대로 된 정식을 먹고 싶어지네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네 하나하나 작품입니다. 춘천 하주골보다 훨 나아요^^

테이스팀 검색 시스템 정말 좋네요.
이젠 맛집 검색은 테이스팀에서~~~~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