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아인 목공교실 - 끝나고 우리동네 국수! ㅎㅎ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농아인 목공교실 - 끝나고 동네 국수! ㅎㅎ

정말 쉬운,수툴 마들기



전에 만든 요 스툴은 위 아래 요철凹凸홈파기로 서로 맞췄었죠?
참조 쌍둥이 수툴

이번에 원주의[ 수화더하기 농아인 협동조합] 회원들이 제 목공실을 부러워해서
목공교실을 하루 열었습니다.

톱으로 위아래 홈내기가 쉽지 않을것 같아서
일단 틀을 나눠주고 두 다리를 그리게 한 다음

요렇게 하나는 가운데를 잘라서
60mm목 다보로 박기로 했습니다.

photo by @raah

제거는 18mm지만 농인들은 24mm로 했더니 아주 튼튼합니다.

어차피 듀얼도웰로 기준선만 맞춰 뚫으면 서로 잘 맞아요
잘 안들어가면 크램크로 당겨서 우겨 넣습니다 ^^
KakaoTalk_20181202_234457893.jpg

결국 다 들어갑니다.
상판만 붙이면 끝!!!

KakaoTalk_20181202_234458372.jpg

24t 자작 합판 한장을 지그재그로 잘짜르면 스툴 12개의 다리를 만들수 있습니다. 알뜰하게.

하루 꼬박6분 오셔서 6시간 정도 했는데 하나씩 밖에 못만드셨어요 ㅠㅠ
주제가 [쌍동이 스툴]인데
저보고 6개 만들어 오라십니다. ㅠㅠ

밥 사주신다고

원주, 우리동네 국수집
photo by @raah

얼마전 뉴스에도 나온 원주 혁신도시는
오해 급히 개발된 곳인데...식당이 엄청나게 많아요
그런데 되는 집만 바글바글하고 안되는 집은 주말에 다 문닫고 쉬어요.

이집은 자~ㄹ 되는 집입니다.

**□가격이 착해요 **
가격이 착해요
국수 4500원. 떡복이 1500원
주소: 원도 원주시 반곡동 1884-3 반곡동 1층 103호
고생한 저는 최고급으로^^ 고기 국수 비빔.

고기에서 불맛이 느껴지는 매콤한 국수...흐흐6000

@raah 였습니다.
04_끷뀿_됣뀽_먤뀿_료꼱_녁넫_됣뀫_끷뀫_솽꼱_듄__⒰넽.gif
업봇.jpg
보팅을 강요하는 소녀 이미지는@cheongpyeongyull 님이 그려주신 작품입니다.감사드립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10월 29일 암호화폐 업계 주요 일정]

[10월 29일 암호화폐 업계 주요 일정] 1. 지캐시(ZEC, 시가총액 19위), 블록높이 ...


맛집정보

우리동네 국수집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원주시 반곡동 1884-3 반곡동 1층 103호


농아인 목공교실 - 끝나고 우리동네 국수! ㅎㅎ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비빔국수 가격이 정말 착하군요! +.+

저 집에서 최고급이죠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raah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ㅋㅋㅋ 일한후의 식사는 아주 맛있죠...
고명이 아주 많이들어있네요..
보클합니다.

저도 라흐~~님의 목공실이 부럽습니다~ ㅎㅎ 목공교실 열어주세요?
함께하는 모습 너무 보기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ㅎ 놀러오세요 시간되면 함께합니다ㅇㅎ

너무 맛깔나는 비빔국수~
즐거운 노동뒤에는 더 맛있는 법이지요^^

열일 + 맛있는 식사!
좋은 하루를 보내셨네요ㅎㅎ
보클 누르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다들 섬세하시군요... 만드는건 똥손이라.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주제가 [쌍동이 스툴]인데 저보고 6개 만들어 오라십니다. ㅠㅠ

6시간이나 작업하셨다니 ㅠㅠ
쌍둥이 스툴 완성하려면 아무래도 raah님이 만드셔야 하지 않을까요.ㅋㅋ 다들 귀여우세요. 고생 많으셨네요!

하루 더 오시게 하느니 제가 하는게 나을 것같아요 ㅎㅎ

으아 고기비빔국수!!!

스튤을6개 만들려면 .....힘드시겠는데요~ㅎㅎ
고기비빔국수 넘 맛있어 보이네요~ 냉면에 돼기갈비를 곁들여
먹으면 맛있는데 왠지 비슷할것 같아요~

날 잡아서 하루 고생해야할것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