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engirl Magazine Vol.182] 유럽여행의 꽃 호텔 조식 뷔페먹기 | Ramengirl🍜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KR]

유럽여행의 꽃 Puro호텔 조식 뷔페먹기


안녕하세요, @ramengirl 입니다.
흔히 여행의 꽃은 조식이라고 하죠>_<
사실 배가 안고플줄 알고 조식신청을 안했는데
시차때문인지 몰라도... 새벽 5시부터 너무 배가 고파오더라구요^^;;


흐압님과 둘이 배고프다고 카톡으로 계속 얘기하면서
해뜨기만을 기다린 후
제가 묶던 Puro호텔에 있는 조식 뷔페에서
둘이 오붓하게 아침식사를 했어요^~^

IMG_1632.jpg

IMG_1638.jpg

IMG_1635.jpg

IMG_1637.jpg

조식식사 가격은 한사람에
한화로 15,000원정도였고
폴란드 물가에 비해 조금 비싼편이였지만
음식들이 정말 대만족이였기 때문에 적당하다고 생각했어요!!!

조식으로 딱 먹기 좋은 달걀
치즈, 햄, 샐러드 종류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쉽게도 아시아 음식들은 없었어요ㅠㅠ

IMG_1634.jpg

IMG_1642.jpg

IMG_1641.jpg

IMG_1640.jpg

그렇지만 제일 좋아하는
베이커리종류가 너무 너무 많았어요ㅠㅠ
특히 크루아상이 진짜 따뜻하고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게 진쨔 맛있었어요ㅠㅠㅠㅠ
저는 안에다가 스크램블애그랑 치즈넣어서
두번이나 샌드위치 만들어 먹었는데
정말 이것은... JMT!!!!!

크루아상 만들기 쉽지 않은데...
웬만한 빵 맛집들보다 맛있었어요!!

IMG_1645.jpg

IMG_1647.jpg

IMG_1648.jpg

몸에 좋은 벌집은 요거트에 넣어서 디저트로 <3

원래 아침은 잘 안먹는데...
도데체 몇접시나 먹었는지^^;;;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조식을 두시간정도 먹은 뒤
흐압님과 강가에서 산책을 한 뒤
다시 룸으로 돌아가서 낮잠자기<3

꺄하 이런게 바로 힐링 여행 아닌가용?!
크라쿠프에서 조식 뷔페를 찾고 계시다면 Puro로 가보세요~^^


맛집정보

HALICKA

score

Halicka, 30-001 Kraków, 폴란드


[Ramengirl Magazine Vol.173] 유럽여행의 꽃 호텔 조식 뷔페먹기 | Ramengirl🍜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테이스팀 포인트 제도가 시작되었습니다! 테이스팀에서 로그인/글/댓글로 포인트를 얻어, 더 높은 기본 보상을 획득하세요. 테이스팀 마이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어요 :)

호텔조식 좋죠~ 이것때문에 피곤해도 일찍일어나게되죠 ㅎ

@jyinvest님 그쵸~^^ 늦게 일어나서 조식 놓치면 어찌나 속상한지ㅋㅋㅋㅋ

Lovely clicks <3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Jmt 인정!!!!!!!!ㅋㅋ

그리운 크라코프ㅜㅜㅋㅋㅋㅋㅋ

역시 오랜만에 라멘걸 님 찾아와도, 정겹게 맛난 음식들 가득한 건 여전하네여~ ^* 멀라 계시네요~~ ㅎ

빛블루님~~ 너무 오랫만이에요!! 다시 또 연말이 다가왔네요^^ 건강관리 잘 하시고 행복한 연말 맞이하시길 바라요~!!! 정말루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