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engirl Magazine Vol.155] 귀여운 방파제들이 가득한 서면 '테트라포드'| Ramengirl🍜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KR]

귀여운 방파제들이 가득한 서면 '테트라포드'


IMG_0054.jpg

IMG_0055.jpg

IMG_0061.jpg

IMG_0052.jpg

IMG_0056.jpg

IMG_0058.jpg

IMG_0059.jpg

IMG_0060.jpg

 여러분 수제맥주 좋아하시나요? 요즘 개성있는 맥주를 직접 만들어 판매하는 브루어리들이 수도 없이 생겨나고 있죠~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서면에 위치한 브루잉 테트라포드 입니다. 테트라포드는 우리가 흔히 아는 방파제를 뜻하는데요, 그래서 가게 안 인테리어가 모두 방파제로 되어있어요! 문고리, 코스터, 컵등 소품 하나하나가 테트라포드로 되어있어서 너무 귀엽더라구요. 주말의 서면은 어딜가나 복잡하고 사람들이 많은데요, 이곳은 서면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면서도 한적하고 조용해 분위기 있게 맥주를 마실수 있어요. 저는 테트라포드 IPA와 크레프트 비어로는 처음보는 빅웨이브를 주문해봤어요. 개인적으론 IPA가 훨씬 맛있었습니다 :) 서면에서 맛있고 분위기 좋은 수제맥주집을 찾으신다면 테트라포드 방문해보세요~!


DQmVXCCdPKh6T2D2uXXQz2JjHbYHeotjR1W1ALyW3GvhUnd.png


맛집정보

테트라포드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 중앙대로680번가길 77


[Ramengirl Magazine Vol.155] 귀여운 방파제들이 가득한 서면 '테트라포드'| Ramengirl🍜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ramengirl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컵 받침이 전에 유행했던 막 손가락으로 돌리는 핑거스피너 닮았네요ㅎㅎ 방파제에 둘러 쌓여 마시는 수제맥주!!! 분위기 때매 더 맛있겠네요!!!

테트라포트가 방파제를 말하는 거네요. 독특한 인테리어입니다. 팔로우합니다.

@syskwl님 감사합니다^^

오오...코스터가 꽤 특이하네염+_+

귀엽죠~?^^

아~ 제가 이래저래 정신 없던 틈에, 우리 멋진 라멘걸님께 방문하는 걸 잊어었네요~ 담달에 GStar 2018 참관차 방문하니깐, 그때 가봐야겠네요 ^* ㅎㅎ

방파제 코스터 완전 귀욤귀욤하네요 ㅎㅎㅎ!

씬농님 그쵸~?>_< 귀욤 터져요ㅋㅋㅋ

감각적인 곳이군요. 맥주맛의 반은 분위기가 먹고 들어갈 거 같네요ㅎ

역시 술은 분위기로 먹는거죠~!^^

テトラポッドのコースター、おしゃれですね!

올해 계획은 부산 BIFF 그러나 무산 ㅠㅠ
부산 가면 찾아가 봐야징
응원과 북마크 뙇~!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ㅠㅠㅠㅠ 부산국제영화제 내년에는 꼭 와보시길 바라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40.93
ETH 3186.50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