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옛날통닭! | Ramengirl🍜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KR]

비오는날 옛날통닭!


IMG_4233.jpg

안녕하세요~!! 어제 오늘 비가 많이 내리고 있네요. 이런 날씨엔 파전도 좋지만 통닭 생각도 많이 나는것 같아요. 요즘엔 브랜드 치킨집도 정말 많지만 통채로 튀겨낸 옛날통닭도 질리지 않고 정말 맛있어요. 치킨 한마리에 7,000원 정말 저렴하쥬~?

IMG_4231.jpg

치킨은 본능이다 :)

IMG_4230.jpg

집에 오는길에 포장해왔어요 :) 이렇게 직접가서 통닭 포장을 해온게 얼마만인가 싶네요.

IMG_4234.jpg

가격이 저렴한만큼 소스와 무는 추가로 구매해야 해요.

IMG_4238.jpg

IMG_4239.jpg

통닭 + 똥집 + 맥주 good :)

IMG_4236.jpg

지금 보니까... 치킨 모양이 조금 부끄러운것 같기도 하고...

IMG_4241.jpg

닭다리는 소금에 콕 찍어먹어야 진리죠~!

IMG_4240.jpg

똥집은 머스타드 소스에 b

질기지 않고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이렇게 통닭에 맥주 마시면서 축구보다가 푹 쉬려구요~! 여러분도 즐거운 금요일밤 보내시길 바라요 :)


맛집정보

추억의 옛날통닭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동 1298


비오는날 옛날통닭! | Ramengirl🍜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ramengirl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캬~아아아아~앙~💙
@ramengirl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감사합니다~💙♩♬
통닭 💙 사랑
맥주 급 땡김~ㅋ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거 맛나죠

네ㅠㅠ 맥주랑 먹으니까 진짜 꿀맛이였어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

닭똥집을 엄청 많이 튀겨주셨네요.^^

@gghite님 그쵸~? 근데 이게 반만 담은거에요ㅎㅎ 반은 남아서 다음날 먹었어요^^ 식어도 맛있더라구요>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안녕하세요 ramengirl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