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에서 방황하고 계신다면... | Ramengirl🍜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KR]

호치민에서 방황하고 계신다면...


IMG_2355.jpg

경유지처럼 스치듯 여행한 호치민... 잠깐 머무는 도시라 리서치를 하나도 안해갔지 뭐에요... 어딜 가야할지, 뭘 먹어야 할지 하나도 모르겠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래서 폭풍검색끝에 찾아낸 이곳! 바로 벤탄시장에 위치한 스트릿 푸드 마켓 입니다 :)

IMG_2363.jpg

IMG_2362.jpg

이곳에 들어서자마자 저는 두번 놀랐는데요, 첫번째는 생각보다 작은 규모에 놀랐고... 두번째는 엄청난 인파에 놀랐습니다!! 태국의 야시장을 생각하고 가서일까요 꽤나 규모가 아담하게 느껴졌어요! 야시장 입구에 놀랍게도 한국 음식점이 있었는데요... 메뉴를 보자마자 정말 많은 갈등이 느껴졌지만... 한식은 한국가면 실컷 먹을 수 있으니 다른 종류의 음식을 시도해보기로ㅠㅠㅠㅠ

IMG_2356.jpg

IMG_2357.jpg

제가 주문한 음식은 폭립과 스트로베리 스무디 ;) 몇주만에 먹는 양식이라 그런지 정말 꿀맛이였어요~!! 돼지고기가 정말 야들야들하고 소스도 단짠단짠 최고의 조합이였습니다 >.< 곁들여 나온 코우슬로와 옥수수까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IMG_2358.jpg

두번째 음식은 베트남 대표 쌀국수 요리 '포'를 시켜봤어요~! 한국에서 먹던맛과 비슷했지만 가격이 정말 저렴했던걸로 기억해요 :)

IMG_2359.jpg

IMG_2359.jpg

저희는 비교적 한산했던 2층에 자리를 잡고 앉아 먹었습니다! 관광객들이 정말 많아서 그런지 여행하고 있는 기분을 만끽 느낄 수 있었어요. 음식도 다 맛있고~ 분위기도 좋구, 입맛대로 골라먹을 수 있어서 방황하던 저에게 딱 어울리는 곳이였어요~!

나중에 다 먹고 길거리를 돌아보니 맛집처럼 보이는 레스토랑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다음에 올때는 확실히 리서칭을 많이 하고 와야겠습니다 :)

여러분도 호치민에서 저처럼 방황하고 계신다면 벤탄시장에 위치한 스트릿 푸드 마켓 꼭 방문해보세요^^

DQmVXCCdPKh6T2D2uXXQz2JjHbYHeotjR1W1ALyW3GvhUnd.png


맛집정보

스트릿 푸드 마켓

score

26-28-30 Thủ Khoa Huân, Phường Bến Thành, Quận 1, Hồ Chí Minh 700000 베트남


호치민에서 방황하고 계신다면... | Ramengirl🍜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amengirl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저도 놀러갈 겁니다. ㅋㅋㅋ

꼭 놀러오세요ㅠㅠ 정말 베트남은 제 인생 여행지에요~!!

고맙습니다. 근데, 오세요는 뭐죠? ㅎㅎㅎ 제가 갈때도 계시는건가요? ㅎㅎㅎㅎ


Congratulations @ramengirl!
You raised your level and are now a Dolphin!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멋진 음식드셨군요^^

네~^^ 너무 맛있었오요오~!!

@ramengirl You have received a 100% upvote from @intro.bot because this post did not use any bidbots and you have not used bidbots in the last 30 days!

Upvoting this comment will help keep this service running.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