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에서의 첫끼는 반미362! | Ramengirl🍜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KR]

호치민에서의 첫끼는 반미362!


안녕하세요, @ramengirl 입니다. 베트남에 도착해서 첫끼는 무조건 제가 정말 애정하는 반미 샌드위치로 먹고 싶었어요~!! 반미 샌드위치는 베트남 국민 간식인 만큼 여기저기서 정말 쉽게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베트남에서의 첫날인만큼 길거리 음식은 조심하는게 좋겠다 싶더라구요 :) 그래서 찾은곳이 바로 여기 반미362라는 곳 입니다. 호치민내에서도 지점이 여러군데 있는것 같았어요 :)

IMG_2353.jpg

IMG_2352.jpg

깔끔한 내부와 재료부터 조리과정까지 모두 볼 수 있는 오픈키친덕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던것 같아요! 가격도 천원대로 너무 너무 저렴하고 안에 들어가는 속재료를 따로 추가할 수 있는 점도 큰 장점!!

IMG_2354.jpg

베트남 역시... 바게트 퀄리티가 남달라요ㅠ ㅠ

IMG_2355.jpg

저희는 반미362에서 가장 인기가 많다는 치킨 샌드위치를 골랐어요 ;) 내부가 좁아서 먹고가는건 무리일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테이크 아웃하기로 결정~!

IMG_2357.jpg

IMG_2358.jpg

원래는 숙소에가서 먹을 생각이였는데 현지분들이 모두 카페에 앉아서 커피와 함께 반미를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확실하지는 않지만 베트남에서는 카페에 먹을 것을 가져가서 음료와 함께 먹는것이 보편적인것 같았어요~! 저희도 커피를 한작씩 시켜서 반미 샌드위치와 맛있게 먹어봤답니다!!

IMG_2361.jpg

IMG_2362.jpg

안에 들어있는 닭고기가 정말 독특했어요~! 짭조름한 육포같기도 하고 여러가지 맛이 나더라구요~!! 폭신폭신한 갓 구은듯한 바게트도 정말 최고였답니다! 이곳은 현지분들에게 인기가 많은곳 같았어요. 점심시간쯤에 방문 했더니 특히 직장인분들이 줄서서 테이크 아웃을 많이 해가시더라구요. 내부도 깔끔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인기가 많은것 같았어요^^ 여러분도 호치민 방문하신다면 반미362 방문해보세용!

DQmVXCCdPKh6T2D2uXXQz2JjHbYHeotjR1W1ALyW3GvhUnd.png


맛집정보

반미362

score

43 Đinh Tiên Hoàng, Phường 1, Quận 1, Hồ Chí Minh 70000 베트남


호치민에서의 첫끼는 반미362! | Ramengirl🍜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호치민 가면 바게트 적어놔야지....!

베트남오심 바게트 매일 매일 드셔야해요~!! > <

오...? 그 정도인가요?
베트남에 갈 생각을 하니 베트남 글 보면 무지 반갑더군요 ㅎ

< 저도 베트남 오기전에 그랬어요~!!ㅎㅎ

ㅋㅋ 4월 10일 쯤 가긴 갈 것 같은데 딱 기다려보세요..
해외에서 스티미언 만나면 정말 재밌을 것 같군요..

반미 운동입니까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반미(샌드위치) 운동이여 >.<ㅋㅋㅋㅋㅋ

묘하네요. 우연인가요 ㅎ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ramengirl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제가 가끔 가는 반미362네요. ^^

@suddenly12님~!! 베트남에 계시는군요^~^ 베트남와서 바게트와 사랑에 빠져버렸어요!!> <


@ramengirl, sorry to see you have less Steem Power.
Your level lowered and you are now a Minnow!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これは美味しそう^^サンドイッチに合うパンだね~

そうですよね〜とても美味しかったですー☺️

제 친구도 여기서 반미 먹었다고 하는거 같더라구요
아주 맛있었다고 자랑을~~
저도 반미 너무너무 좋아하거든요

@greenlatte님도 반미 좋아하시는군요~!! 베트남은 정말 바게트 자체가 맛있는것 같아요ㅠㅠ 한국에선 바게트 1년에 한번 먹을까 말깐데 여기서는 1일 1바게트 하고 있오요오~~~ㅋㅋㅋㅋㅋㅋ

so far I have heard that these South Korean sandwiches are very good... I must try it one day .... when steem more up I can do this :)
And hi from Estonia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