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포'와 '토마토 두부'가 맛있는곳! | Ramengirl🍜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KR]

다낭 포와 두부요리가 맛있는곳!


캄보디아에서부터 시작된 물갈이가 다낭에서도 이어졌어요ㅠㅠ 자극적이지 않은 음식을 찾아나섰는데 호텔 근처에 진순대라고 순대국밥집이 있더라구요!! 가봤더니 딱 브레이크 타임ㅠㅠ 하는 수 없이 근처에 있던 베트남 음식점을 가게 됐어요. 저는 다른나라에서 물갈이를 할때도 베트남 음식점을 찾아서 포를 먹곤 해요. 자극적이지 않고 밀가루가 들어가있지 않아 아플때 먹으면 최고 입니다 :)

IMG_2430.jpg

IMG_2416.jpg

IMG_2415.jpg

IMG_2414.jpg

역시나 애매한 시간에 갔더니 조용하네요 :)

IMG_2417.jpg

음료는 오렌지 주스와 레몬에이드를 주문해봤습니다 :)

IMG_2424.jpg

IMG_2425.jpg

일반 포와 매운 포를 각각 하나씩 주문해봤어요. 가격은 3천원 정도 였던걸로 기억해요. 양도 많고 한국에서 먹던 포 맛과 비슷했어요~!! 고수나 향채도 따로 넣어 먹을수있게 준비해주셔서 좋았습니다 :)

태국에서도 느낀거지만 베트남도 국물요리를 한국처럼 뜨겁게 끓여서 서빙하지 않더라구요!! 저는 뜨거운 국물요리를 좋아하는데 동남아에서는 국물요리가 항상 미지근해서 아쉬워요ㅠㅠ 이곳은 뜨겁게까지는 아니지만 따뜻한 상태로 서빙이 되서 너무 좋았어요 > <

IMG_2427.jpg

그리고 독특해서 시켜본 토마토 두부!! 이거 정말 맛있었어요~!! 고급 중식당에서 먹어본듯한 맛이랄까요?! 두부 크기도 크고, 양도 많고 무엇보다 소스가 저렴한맛이 아니라 직접 만든맛이라 너무 맛있었어요! 여기서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른 레스토랑에서도 몇번 시켜봤는데 이맛이 안나더라구요ㅜㅜ

IMG_2428.jpg

계산할때 발견한 카운터 위에 있던 삶은 닭...?! 머리부분까지 삶아져 있어서 신기해서 찍어봤어요ㅎㅎ 이건 명절이라 올려둔걸까요? 아님 종교적 이유일까요?

안 하우스는 처음 갔을때 포랑 토마토 두부가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찾아갔었는데, 그때는 한국 단체 관광객분들이 꽉 차있더라구요. 반세오랑 분짜를 주문했는데... 단체 관광객분들이 드시는 똑같은 음식이 나왔습니다ㅠㅠ 미리 다 만들어 놓은 음식들이라 다 식고 너무 별로 였어요ㅠㅠ 처음에 방문했을땐 모두 갓 만든 음식처럼 신선하고 따뜻했는데... 너무 아쉬웠습니다. 혹시라도 안 하우스 방문하실 분들이라면 단체관광객들이 붐비는 시간은 피해서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

DQmVXCCdPKh6T2D2uXXQz2JjHbYHeotjR1W1ALyW3GvhUnd.png


맛집정보

안하우스

score

Hồ Nghinh, Phước Mỹ,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다낭 '포'와 '토마토 두부'가 맛있는곳! | Ramengirl🍜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ramengirl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라멘걸님, 언제나 맛있는 음식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