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천오백원의 행복♥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새우튀김우동과 큼직한 야채튀김!

20181005_135923.jpg
쌀쌀한 날씨에 후루룩후루룩 최고!!!!^


맛집정보

역전우동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20


육천오백원의 행복♥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역전우동 아직 안가봤는데 날 선선하니 뜨끈한 국물 한그릇 해야겠네요~^^

백종원 식당답게 간이 좀 쎄긴해요~ 국물이 짠편이니 뜨거운물 조금 타서 드세요^^

먹는 방법까지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ayheyn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지금날씨에 우동에 튀김까지 정말 절어울립니다!! ㅎㅎ

ㅎㅎ 요즘 날씨와 딱인듯요!

시원한 우동국물 마셨으면 좋겠네요. 날이 쌀쌀해졌다는 의미인가봐요~

오늘도 많이 쌀쌀한것 같아요. 뜨끈한 우동한그릇 드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이건 짧아도 너무 짧네 ㅋㅋㅋ

So cool ㅋㅋㅋ

너무 쿨했나싶어 ㅋㅋㅋㅋㅋㅋ
두 줄 쓰고 7불받기 미안스럽네^^;;

평소에 고퀄로 쓰시니 상관없죠 뭐~ㅋㅋㅋ 짱짱

고퀄로 봐주시다니 감사해요 지누킹님~~~~~~~~짱짱!!!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