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날엔 뜨끈한 뼈해장국!!!@노대감 감자탕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이웃님들!!!! 내일 아침 기온이 6도랍니다 6도!!!!!
세상에나~ 벌써 겨울이 성큼 다가왔나봐요 ㅠㅠ
내일 식사 메뉴로 따끈하고 얼큰하고 구수한 뼈해장국 어떠신가요?

20181010_095919.jpg
고기 먼저 발라먹고, 하얀쌀밥 말아서 후루룩!
칠천원의 행복입니다^-


맛집정보

노대감 감자탕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탄4동 산남로 2


추운날엔 뜨끈한 뼈해장국!!!@노대감 감자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rayheyna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진짜 더워서 헥헥 거리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따뜻한 해장국이 생각나는 날씨라니. ㅠ

아침에 진짜 춥더라구요. 이럴땐 역시 뜨끈한 국물이죠. 고기발라서 겨자식초간장에 찍어먹으면 최곱니다.

찬바람 불때 감자탕에 소주 한잔~ 크윽 ㅎㅎ
잘보고 갑니다~

아 이시간에 보니 또 먹고 싶네요!!!
래이해이나님 감기조심하세요 ㅎㅎ

가을이오면 자주 먹게되는 감자탕이네요^^
얼큰한 국물에 밥 말아 먹어도 맛나구요 :)

크~ 뼈해장국 좋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94.25
ETH 3062.19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