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한 뚜껑 하실래예? 솥뚜껑 삼겹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식성이 많이 다른 아내와 나의 교잡합 메뉴는 삼겹살이다.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 이번 주말에도 자연스레 삼겹살이 먹고 싶었고 그렇게 우리 가족은 자연스레 이 집을 찾았다.

솥뚜껑 삼겹살

AE99498C-B391-4A80-B67F-A9FE930F716C.jpeg

작은 가게이지만 벌써 사람들이 꽉 들어찼다. 미리 전화를 한 덕에 반찬 등이 기본 셋팅되어 있었다.

588E2F15-2354-4EB8-BF6E-4C3EE59686FD.jpeg

이렇게 솥뚜껑 위에 고기와 콩나물, 버섯, 김치를 올려놓고는 아내가맛나게 구웠다. 지글지글 굽는동안 사진찍으랴, 애기들 보느라 좀 정신이 없었다.

20E491E9-6ED0-4A40-8A3B-47FD993D32AA.gif

아내의 바쁜 손길. 난 둘째를 안고는 물끄러미 바라보다가 사진을 찍었다.

175E7F45-5749-41C2-B624-FD382C8C95C4.jpeg

맛있게 고기를 먹고나서는 밥도 볶아먹는다. 평소보다 고기를 좀 더 먹어서 밥은 적게 볶았다. 그래도 배가 엄청 불렀다.

흠~ 만족스럽군. 이제 집에 가자

삼겹살을 먹을 때면 술도 한잔 할 만한데 오늘은 철저히 고기를 먹으러 온 날이라 술을 먹지 않았다. 다음엔 맥주라도 한잔 해야겠다.

삼겹살은 대한민국 대표 외식 메뉴라 생각한다. 가까운 곳에 있는 솥뚜껑 삼겹살에스 한 솥뚜껑 해보시라...추천한다.


맛집정보

솥뚜껑 삼겹살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북구 가재길 113-2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솥뚜껑에 삼겹살 지글지글~ 볶음밥까지 완벽하네요~ ^-^

원래 굽는 사진을 움짤로 올렸는데, 테이스팀은 움짤이
안되나봐요 ㅠ 그래도 지글지글 삼겹살이 전달됐나보네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북구 가재길 113-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ㅎㅎㅎ 한솥뚜껑하러 가고 싶네요 ㅎㅎㅎ 와이프님이 구워주시고 부럽습니다 리얼린님 ㅎㅎ
전 제가 더 잘구워서 ㅎㅎㅎ 제가 구워 먹습니다 ㅎㅎ

ㅎㅎ 저도 고기를 굽고 싶지만, 너무 못 굽다보니 주변에서 말리네요 ㅋㅋ

맛있어 보이네요~^^

꼬기먹고 볶음밥까지 먹으면 정말 완벽할거같아요!! realin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ㅎ 고기와 볶음밥 조합은 완벽합니다 ㅎㅎ 좋은 예감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ali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요즘 아직도 솥뚜껑 삼겹살 하는 곳이 있군요.
이제 대부분 사라진줄 알았는데...^^;;
예전에 이렇게 많이 그리고 맛있게 먹었었는데...ㅋㅋㅋ

예전에 비해서 많이 줄어들었죠 ㅎㅎ 그래도 맛은 여전히 최곱니다 ㅎㅎㅎ

캬 맛있겠어요!
저는 잘 붓는 체질이라 약 지어먹으려고 한의원에 갔었는데 평생 돼지고기는 먹을 생각 말라는거에요. ㅋㅋㅋㅋ 그래서 늘 죄책감을 안고 먹어여.. ㅋㅋㅋㅋ 머리로는 안돼안돼하지만 입으로는 넘 맛있어서요 힝.

아니! 그 한의원은 너무 가혹한 형벌을 내린 것 아닙니꽈 ㅠㅠ 머리로 아무리 안된다고 소리쳐도 돼지고기에 손이 가는 건 어쩔 수 없는 현상입니다 죄책감을 버리소서 ^^

고기 너무 좋은데요~~~ 볶음밥까지 어쩌란 말인가요 ㅎㅎㅎ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다판다님. 다판다님도 삽겹살에 볶음밥을 한 번 드셔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