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목살 골목에서 삼겹살, 정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울산 중구에 있는 목살 골목의 식당, 정원
학교 회식으로 들른 식당을 소개하고자 한다.

title_image

AD0D045E-44E9-4CDE-897E-94AB3ED7E9C1.jpeg

상호 : 정원
주소 : 울산 중구 옹수골길 64

들어서자마자 준비된 반찬이 깔끔했다. 쌈도 깨끗하고, 김치도 훌륭하고 등등. 원래 메인 메뉴 외의 반찬을 잘 안먹지만 이렇게 깔끔하게 준비되어있으면 기분이 좋다.

36C8DCDB-A214-4D83-8EFF-ABEEBBBDAEED.jpeg

고기를 잘 못 굽는 걸로 나름 소문이 난 편이라(ㅠㅠ) 누구도 내게 집게와 고기를 넘기지 않는다. 내 옆자리에 앉은 후배가 부지런히 고기를 구웠고, 난 얄밉게 부지런히 먹었다.

45ADCFBF-A688-4203-882D-EED7B9DE68B5.jpeg

노릇노릇 마늘과 함께 먹으니 그 맛은 최고였다. 역시 목살골목이라도 삼겹살이 진리인 듯 하다ㅋ


맛집정보

정원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중구 옹수골길 64


[Food] 목살 골목에서 삼겹살, 정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중구 동헌길 6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언제 먹어도 맛있는 삼겹살이네요~^^
주말도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잘 보내세요^^

넵! 미미스타님도 주말 맛난것 드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ㅎㅎㅎ

으 ㅠㅠ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ㅠㅠ

지니가다 삼겹살을 보고 나도모르게 보고있네요 ㅎㅎ
오늘은 삼겹살 이다!!

ㅎㅎㅎ 꼬기는 시선을 멈추게 만드는 힘이 있지요 ㅎ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삼겹살은 진리네요! 쌈도 깔끔해보여요 :)

네, 쌈도 깔끔하고 고기도 맛있었어요 ^^

역시 목살보다 삼겹살이 진리입니다 ㅎㅎ
노릇노릇한게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리얼린님^^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새로운 한 주도 힘내십시오 프로댓글러 우부님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ali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역시 삼겹살먹을땐 (김치와) 마늘은 구워먹어야 맛있는것같아요^-^

맞아요 ㅎㅎㅎ 전 구운 마늘을 좋아해서 삼겹살 먹을 땐 꼭 구워서 먹는답니다. ㅋㅋㅋ

이밤에 고기 포스팅을 연달아 두개를 보니.. 너무 먹고싶네요..

으앗 ㅎㅎㅎ 밤중에 고기 포스팅을 두개나 보셨다니...어쩌나요?
소량이라도 드시는 것이 좋을 듯 해요 ㅎ

고기는 항상 진리죠^^
오늘 삼겹살 땡기네요. 하지만 전 이미 돼지갈비 얼려놓은 것을 해동시키고 있습니다. 저녁만찬으로 ㅎㅎㅎ

돼지갈비도 훌륭하지요. 만찬에 딱 어울리는 고기입니다. ㅋㅋㅋ
오늘도 맛있는 만찬 하십시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