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QUISSE with Chef 에드워드 권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realmankwon입니다.

김해 장유 대청계곡 도입에 근사한 건물이 하나 들어 섰습니다.
처음에는 미술관 같았는데 알고 보니 Chef 에드워드 권이 운영하는 ESQUISSE라는 레스토랑이었습니다.
1층은 파스타, 2층은 브레드, 3층은 레스토랑으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아는 지인이 밥을 사주겠다며 간 곳이 바로 이 곳이었습니다.
지인이 맛있다며 메뉴도 보지 않고 저는 대접을 받는 바람에 메뉴판을 찍지도 못하고 금액도 모르고 먹었네요 ^^;

자리에 앉아마자 들었던 생각은 고급지구나...
감히 다른 자리를 찍기에 부담스러울 정도로 고급져서 그냥 제 자리만 찍었습니다.

20190406_180608.jpg

밑에 보이는 나무 모양의 접시 위에 음식이 놓이기 되는데 놓일 때마다 다른 그림을 보는 느낌이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20190406_181247.jpg

에피타이저로 온 음식은 김밥 모양으로 만들어 온 구절판, 간자, 부침개, 김치 토마토, 유자주스였습니다.
깔끔하니 요리를 먹는 기분... ^^

20190406_181934.jpg

타락죽이 나왔는데 이게 어찌나 맛있던지요.
간도 딱 맞는데 뜨겁게 나오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한 그릇 더 먹고 싶은 충동이...ㅜㅜ

20190406_182549.jpg

주문 전에 "새우 or 보쌈" 을 물어보길래 보쌈이라고 했었는데 나온 것이 요것입니다. 보쌈이 딱 한점 나옵니다. ^^;;;
근데 특이한 것은 거품으로 보이는 저것이 새우젓이랍니다.
설명을 듣고 먹으니 정말 새우젓이었고 한 점이지만 밸런스가 딱 맞고 부드러운 보쌈을 잘 먹었습니다.

20190406_183128.jpg

육회가 나왔습니다. 파래 튀김은 장식 겸 간을 맞추는데 딱이었습니다. 파래 튀김을 잘게 부수어서 육회와 먹으니 그 하모니가 정말 좋았습니다.

20190406_184503.jpg

계란과 전복 절임, 간장으로 나온 것인데 선택할 때 멍게를 했었으면 어떤 것이 나왔을지 더 궁금한 요리였습니다.

20190406_185116.jpg

타락죽 다음으로 맛이 있었던 요리인데요 바로 물회입니다. 한치와 새우에 유자 샤베트가 어울어져 있었습니다. 특히나 질소에 급냉시킨 초장 구슬을 뿌려주시는데 비벼서 먹으니 환상적이었습니다. 샤베트와 초장의 만남이 저렇게 좋은 맛을 낼 줄은 생각 못했네요. ^^

20190406_190233.jpg

마지막 음식으로 비빔밥과 북어국, 스테이크, 갈비찜과 기타 반찬이 나왔습니다. 북어국의 간이 조금 쌔긴 했는데 다른 음식들과 같이 먹으면 밸런스가 잘 맛았습니다. 역시 고급레스톨랑이라서 그런지 생선에 뼈가 없는게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

원래 많이 먹지 않는 편인 저에게는 밥까지 먹고 나니 배가 든든하더라구요. 모자라면 비빔밥을 먹을때 공기밥을 추가로 먹으면 될 것 같습니다. ^^

20190406_193909.jpg

디저트로 아이스크림과 한과가 나왔는데 탈로 만들어 주신 센스가 돋보입니다. ^^

나중에 알게 되었지만 가격은 1인 코스에 10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그냥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가격인 건 분명합니다. 그래도 분위기를 내거나 누군가를 대접할 자리라면 아주 조용한 분위기에 여유롭게 나오는 음식과 적당한 양의 음식으로 즐겁고 집중하여 대화할 수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물론 맛은 정말 굿굿굿이었습니다. ^^


맛집정보

ESQUISSE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김해시 장유면 대청계곡길 46


ESQUISSE with Chef 에드워드 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입니다^^!
@realmankwon 님의 퀄리티 높은 <ESQUISSE with Chef 에드워드 권> 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 이었답니다.

와우~~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realmankwon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포스팅을 보면서 참 고급스럽다 했는데... 가격보니 후덜덜하네요! ㅎㅎ

넵~~^^ 저도 제 돈 주고 사먹기에는 너무 부담스러운 곳이네요 ^^

음식이 남다르다했더니 역시나 가격이 ㅋㅋ
고급고급하네요.

가격도 분위기도 고급고급입니다 ^^

먹을 수가 없겠는데요^^;;;

특별한 사람에게 대접하기에는 좋은 곳 같아요 ㅎㅎ

우왓 에드워드권 레스토랑이 김해에도 있나봐요
예전에 랩24에 가서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사진으로만 봐도 음식들 고급져보여요

음식이라기 보다 작품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예술 작품 하나인것 같네요

공감합니다 ㅎㅎ

와 여기 진짜 좋네요... 외관은 진짜 미술관같은데 레스토랑이고
음식 하나하나가 고급스럽고 정갈하게 잘나오네요!!! 여기 진짜 특별한 날에 가면 대박일거같아요!!!
물론 평소에도 자주가면 좋겠지만 흑흑!!!

평소에도 여기서 밥을 먹을 정도면 얼마나 좋을까요 ㅋㅋㅋ

이야 멋진곳 다녀오셨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