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과 당구후 통닭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아들과 함께할게 뭐있을까 고민하다 당구가 생각나더군요.
당구 배워보겠냐는 권유를 생각외로 받아들이기에 함께 당구장에 가서 이런저런 기본기 등등을 가르치고 나오니 출출합니다.

마침 1층에 통닭집이 있어 함께들어가 주문합니다.

또봉이통닭은 가격이 저렴하니 좋네요. 양은 많지 않지만 출출할때 딱 입니다.

저는 맥주를 아들은 콜라를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IMG_20190525_224952.jpg

어릴때 먹어봤던 옛날 통닭맛입니다.
IMG_20190525_224941.jpg

아버지 월급받는날에 어쩌다 한번 맛볼 수 있던 그때 그맛이라 아들에게 이런저런 얘기를 했지만 ㅎㅎㅎ 역시 대충 듣습니다.
IMG_20190525_224946.jpg

그래도 이렇게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행복하네요.



맛집정보

또봉이통닭 용인도담마을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1동 정든로6번길 2


아들과 당구후 통닭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rideg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드님과 당구도치구 멋지십니다!!ㅎㅎ
또봉이도 괜찮은 맛이더라구요^^

아들과 함께 뭔가는 하고 싶은데 찾다보니 걸려든게 당구네요. 얼마나갈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들도 나중에 아버지와당구치고먹었던 통닭으로 기억할겁니다ㅎㅎ

기억하겠죠?!~ 통닭!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Hi @ride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061 which ranks you at #2491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0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541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아낌없이 주는 나무 후원으로 왔어요.
한동안 바쁘다보니 중단되었는데 다시 시작합니다.
적은 보팅 이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