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갈비는 경기도죠!!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회사퇴근시간이 다되어 한잔하자는 동료의말에 순대국밥집으로 발길을 돌리는중

꼬기꼬기 먹자는 의견이 있어 급하게 노선변경하여 닭갈비집으로 향하였습니다.

일단메뉴판부터 보고 할것도 없이 닭갈비 3인이요~
IMG_20181101_083824.jpg

짜잔~ 이집은 주방에서 볶아서 익혀서 나오네요~ 바로먹으면됩니다. 완전편하네요. 양도 작지는 않은듯 합니다.
IMG_20181031_182740.jpg

쌈은이렇게~ 소주와 함께 꿀꺽 합니다.
IMG_20181031_183019.jpg

사람이 많은편은 아니나 맛이나 양은 괜찮은편에 속하네요. 숨은맛집 찾은기분입니다.
야탑근처이신분들은 한번쯤 찾아가 맛보셔도 좋을집입니다. 뒤에 밥도 볶아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완전 아쉽네요.

...........


맛집정보

춘천진미닭갈비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야탑로69번길 8


닭갈비는 경기도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 소주 안주로 그만이죠.
보쌈 먹을때도 그렇고,
쌈에 생마늘 한조각이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생마늘 한조각이 정말 끝내주는거 같아요~ 크~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ride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깻잎에 무채에 마늘 그리고 닭갈비 한조각~
그리고 소주 한잔!!!!!!

딱 그조합으로 끝까지 먹고 마셨어 ㅎㅎㅎ

맛있겠내요!! 
닭갈비 너무 좋아해요♪
맵지만 맛있어요^^

이집은 매운맛과 단맛의 조화였고 약간 단맛이 더 있었어요~

Hi @ride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481 which ranks you at #3702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0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753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9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7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경기도 닭갈비 맛있겠당!!

닭갈비는 역시 경기도에요!! ㅎㅎㅎ 맛있었어요~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크... 소주..캬..^^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소주를 부르는 닭갈비죠 ㅋ~

닭갈비는 춘천아닌가요. ㅋㅋ 이름은 춘천이네요

닭갈비는 경기도인거 같아요 ㅎㅎㅎㅎ 춘천에서 전수받은 경기도 닭갈비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986.12
ETH 3072.1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