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기리와이규동 충남대점] 이열치열 (보팅 기여도,리스팀 SBD 환급)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운 여름에 따뜻한 음식으로 이열치열을 할 수 있는 음식점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여기는 오니기리와이규동 충남대점입니다.

여러분도 어디서든 많이들 보셨을 거에요. 체인점입니다. 하지만 각 체인점마다 요리실력은 천지차이라는 걸 느꼈어요. ㅎㅎ 왜냐면 학교식당에서의 오니기리와이규동의 먹던 맛이 아니더라구요.ㅎㅎ

20161025_131528.jpg

메뉴판은 다양한 음식들이 팔고있네요.

학교내에 학생식당에도 오니기리와이규동이 있지만, 학생식당이라서 빠르게 조리되는 음식만 나오는거같네요. 여기가 더 메뉴가 많고, 맛이 깊습니다.

친구분은 매콤한 칼칼스끼야끼우동 그리고 저는 규카레동을 시켰습니다.

KakaoTalk_20180809_211544380.jpg

이 여름에 이열치열을 느낄수 있는 조건이 있습니다. 시원한 에어컨이 있다면 음식의 뜨거운 맛도 더욱더 감칠맛나게 느낄수 있습니다. ㅎㅎ

여기가 특히나 뜨거운 국물이나 따뜻한 밥을 주기 때문에 시원한 에어컨은 천국이었습니다. ㅎㅎㅎ

KakaoTalk_20180809_211544380.jpg

그리고 규카레동의 진한맛이 느껴져서 정말 만족하고 먹었습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 편입니다. 세트를 시키면 같이 우동이 나옵니다. 그리고 결제는 선불이라고 합니다.

사장님이 부부로 장사를 하시고, 역시 손맛이 장난아니셨습니다.

여러분도 시원한 에어컨에 뜨거운 음식 한번 드셔보시겠습니까? ㅎㅎ 이열치열의 현장을 체험해보세요~


맛집정보

오니기리와이규동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궁동 궁동로18번길 39


[오니기리와이규동 충남대점] 이열치열 (보팅 기여도,리스팀 SBD 환급)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와요!!!맛있겠다!!!!!!!!!!ㅠㅠ

ㅎㅎㅎㅎ감사합니다^^

이열 치열 좋아요. 음식은 그러게 드시는 거애요 ^^

오웃 뭔가를 아시는군요. 항상 들려서 감사합니다. 댓글하나에 정말 힘을 많이 얻고 있어요 ㅎㅎㅎ저도 꽃보러 한번씩 가요

저는 다른지점 갔었는데
규동이 맛있더라구요 ㅎㅎ

크.. 규동이 진리죠 이름자체도 규동이니 ㅋㅋㅋ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d974201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여름엔 에어컨 앞에서 뜨끈한 음식~!!!
겨울엔 뜨끈한 방안에서 이가 시릴 정도로 차가운 냉면! +_+!!

ㅋㅋㅋㅋㅋㅋ 역시 그런 매력을 잘아시는군요 계속 실천해보려고 합니다^^

맛나 보입니다 : )

후훗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사진 올릴게요 ㅎㅎㅎ

오늘은 못가요 ㅋㅋㅋㅋ
근처에 스티미언님 계시다니 ㅎㅎ
기분좋은하루되세요~~^^

대전이 좁은 동네인가봐요 ㅋㅋㅋㅋ대전도 스팀잇 분들이 한번 모였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대전지역 밋업 한번해볼까요??^^

이열치열이 확실히 뭔가 더 힘이나긴하죠 ㅎㅎ

ㅋㅋㅋㅋ 역시 맛집을 올려주시는분이 잘아시는군요 ㅎㅎㅎ

오홍 +_+

ㅎㅎㅎ매일매일 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ㅎㅎㅎ제가 나눌게 별로없네요 ㅋㅋㅋ

Congratulations @sd97420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3.15
ETH 3065.06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