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내가 좋아하는 곳이 맛집 (보팅 기여도,리스팀 SBD 50% 환급)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ㅎㅎ

맛집은 제가 좋아하는 곳이 맛이 아니겠습니까? ㅎㅎ

아직 학교에 있다보니 소소하게 먹는걸 좋아해요. ㅎㅎ

서브웨이 고급진 샌드위치를 먹었습니다.

KakaoTalk_20181031_161132425.jpg

마음껏 골라먹을수 있는 샌드이치를 먹었습니다. ㅎㅎ

KakaoTalk_20181031_161125916.jpg

여기는 샌드위치를 사니 쿠폰도 주는군요. 다모을수 있겠죠?ㅠㅠㅠ

KakaoTalk_20181031_161128296.jpg

이 많은 메뉴중 베스트라고 적힌 이탈리안 비엠티를 먹었습니다.

KakaoTalk_20181031_161120863.jpg

소스 선택도 마요네즈와 머스타드를 넣었네요. ㅎㅎ 아 기름져라.

KakaoTalk_20181031_161123331.jpg

빵은 좀 딱딱하지만 저한테 젤 잘맞는 하티를 먹었습니다.

하티 (Hearty Italian)는 흰 빵 위에 옥수수 씨눈이 뿌려져있는 빵이며, 옥수수 씨눈 때문에 먹을 때 오득거리는 특유의 식감이 있습니다.

칼로리도 낮은 편이라 씹는 식감을 즐기는 사람에겐 좋은 빵이지만, 반대로 다른 재료의 식감을 반감시킬 수 있어 호불호가 갈리는 빵입니다.

여러분은 오득거리는 식감 좋아하시나용? ㅎㅎㅎ


맛집정보

서브웨이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전민동 유성대로 1732


[서브웨이] 내가 좋아하는 곳이 맛집 (보팅 기여도,리스팀 SBD 50% 환급)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hide2

서브웨이는 안됩니다 ㅎㅎ

아핫ㅎㅎㅎ 제가 다음엔 지켜서 올려보도록 하지요. ㅎㅎㅎ 다음엔 꼭 테이스팀 보팅 받겠습니다 ㅎ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d974201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우왕 BMT파시군요~ 저는 언제나 치킨 데리야끼를 시켜먹습니다.
하티라는 빵은 안먹어봤는데 식는식감이 좋다니 다음에 도전해봐야겠어요 :D

ㅎㅎㅎ BMT파입니다. 한번씩 놀러와주셔성 감사합니당 ㅎㅎㅎㅎ

대박사건!!

서브웨이의 포인트죠...

딱딱함!!

습격한게...언제인지...ㅜㅠ

ㅋㅋㅋㅋㅋ;;;; 정말 한동안 안갔던거 같네요 ㅎㅎㅎ

나에게 서브웨이란 점심때는맛집이 아니고 거의 주식 수준인데...

ㅋㅋㅋㅋ 역시 저랑 통하시는군요. 코팅하는 사람들은 당연히 간단한 음식이 젤 잘맞지요. ㅎㅎ 저도 간단하게 먹어서 좋아해요 ㅋㅋㅋ

Congratulations @sd97420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7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8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subway 는 빵들이 좀 딱딱한것 같더라구요.
전 샌드위치 빵은 얇고 보드라운게 좋더라구요.^^

아핫 ㅎㅎㅎ 그런 빵도 매력있습니다. 우유식빵 좋아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ㅎㅎㅎㅎ

아무래도 체인점이다보니 똑같네요. 테이블과 의자까지요. 다만 미국과 다른점은 쿠폰 종류라고 보여지네요. 여긴 간혹 요일별로 스페셜하게 싸게 파는 시기가 있거든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전민동 유성대로 173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46.59
ETH 3567.69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