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모루] 자판기를 열고 들어가다 (보팅 기여도,리스팀 SBD 50% 환급)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부턴 좀 고급진 맛집을 소개시켜드려야 겠네요. ㅎㅎㅎ

테이스팀이용자이시면 아실 내용이지만 테이스팀이 더 좋은 퀄리티의 글을 만들어내기 위해 많은 조건들이 생겼어요. ㅎㅎ

캡처.PNG

이제 프랜차이즈(패스트푸드/카페/치킨) 등이 안된다고 하네요...

대학가에서 쉽게 먹을 수있는 맛집을 소개할 수없다니 아쉽기는 하네요.

오늘은 좋은 맛집으로 테이스팀 보팅을 받고 말겠습니다. ㅎㅎㅎ

KakaoTalk_20181031_204159024.jpg

오늘은 대전 봉명동에 위치한 아지모루입니다. ㅎㅎ

저기 보이시는 빨간 자판기가 입구입니다. ㅎㅎ 안알려줬다면 두리번 두리번 한참 찾을뻔했네요.

KakaoTalk_20181031_204156362.jpg

들어오니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들이 바로 보이네요. ㅎㅎ

메뉴는
12,900원 데미함바그
12,900원 커리함바그
13,900원 크림함바그
13,900원 토마토함바그
14,900원 로제함바그

함바그를 드셔야해요. ㅎㅎㅎ

KakaoTalk_20181031_190010960.jpg

데미함바그였는데. 귀엽게 저렇게 작은 쟁반에 넣어서 줍니다.

인기많은 집인거 같아요.

함바그는 일명 함박 스테이크입니다. 다진 고기를 반죽해서 둥글납작한 형태로 뭉친 뒤 구워내는 요리이며, 일반적으로 쇠고기와 돼지고기의 다진 고기를 배합해서 만들지만, 문화나 취향에 따라 양고기, 닭고기 등 어떤 고기로도 요리할수 있다네요. ㅎㅎ

보통 줄여서 햄버그, 혹은 햄버거라고도 하지만, 한국의 경우엔 일본식 발음인 함바구(ハンバーグ)가 와전되어 퍼진 탓에 함박 스테이크라고 잘못 아는 경우도 많다네요.


맛집정보

아지모루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온천1동 677-1


[아지모루] 자판기를 열고 들어가다 (보팅 기여도,리스팀 SBD 50% 환급)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d974201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가게분위기 너무 좋습니다.~~

플레이팅도 좋고 굳굳

ㅎㅎ 감사합니당 좋은 맛집은 많이 알려져서 모두가 맛있는 밥을 먹었으면 좋겠습니다.

맛집소개인데 내용이 점점 재미있어지는건 왜일까요?

ㅎㅎ 오웃 흥미를 붙이셨다니 좀더 노력하겠습니다. ㅎㅎㅎ

가게외관이 특이하네요. 이런느낌 아주 좋은데요. 함바그 비쥬얼도 좋아 보이고요. 침 꿀꺽이네요.

자판기를 연다라. 멋진 센스네요. ㅎㅎ 아이디어 번뜻이는 가게네요 ㅎㅎㅎ

대박사건!!

스테이크...습격하고 싶어요. ^&^

ㅎㅎㅎ 스테이크 진리입니다. 매일 맛있는 걸 먹으러 다니는데 아직도 못가본곳이 너무많네요 ㅎㅎㅎㅎ

햄버거가 함바구가 되고
함바구가 함박 스테이크 였다니..
상식 하나 늘었습니다~

ㅎㅎㅎ 하나씩 음식에 대해 저도 알아보려고 해요 . 옛날엔 그저 배채우기에 급급했지만 ㅎㅎㅎㅎ

아지모르 뭔가 있어보이는 고급진 음식점 같네요.
대전 유성에 있으니, 대전갈때 함 가봐야겠어요 ㅎㅎ

대전에 오시면 유성을 들리세요. ㅎㅎ 둔산도 좋지만 ㅋㅋㅋㅋ

제법 푸짐해보이기도 하고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하네요 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노란색 사람도 아기자기하네요. ㅎㅎㅎ잘 만드셨네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온천1동 677-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함박스테이크 별로 좋아하지 않음에도 한 번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_+! 외관이 너무 귀엽슴당!! 대전이라 가긴 너무 멀지만서도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726.25
ETH 3050.1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