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불맛이 가득한 얼큰짬뽕 맛집, 모란 '황제짬뽕'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굿모닝, 마사아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점심맛집 세번째,
모란 황제짬뽕입니다 :)


상호 : 황제짬뽕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93번길 28

2.jpeg

3.jpeg


내부가 넓직하고 배치가 잘돼있습니다~
중식당답게 다양한 메뉴들이 있답니다ㅎㅎ

4.jpeg

5.jpeg


기본적으로 짬뽕이 매콤합니다.
깊은 국물맛에 불향이 가득해서 금상첨화!!

6.jpeg

7.jpeg


아쉬운건 월요일 휴무라는 겁니다ㅠㅠ
전 월요일에 중국집이 젤 땡기는데 말이죠;;
맛있는곳은 24/7 가고싶은 법이죠ㅎㅎ
그래서, 화요일마다 기다렸다가 튀어갑니다ㅋ
오늘 점심, 불맛 가득한 짬뽕 어떠신가요?
이상, 마사아키의 테이스팀이었습니다~☆



-by.김황제


맛집정보

황제빰뽕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진2동 산성대로93번길 28


[Tasteem] 불맛이 가득한 얼큰짬뽕 맛집, 모란 '황제짬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ean2masaaki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진2동 산성대로93번길 2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짬뽕이 알맞게 매울 것 같습니다. 간단한 점심으로는 중국집 만한게 없죠.

그쵸그쵸ㅎㅎ 요즘은 미리 전화로 주문을 해두고 가자마자 먹습니다^^ 그래야 후딱먹고 놀죠ㅋ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궁물이 얼큰해보이네요~

여기는 기본짬뽕도 매운편입니다ㅎㅎ 매운짬뽕을 시키면 진짜 매워요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불맛..좋지요..

거부할수 없는 맛이죠 불맛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월요일에 가장 중국집에 가고 싶으시다는 게 너무 재미있는 습관인 걸요.ㅋ

주말동안은 집밥만 먹어서 그런걸까요~월요일에 미친듯이 중식이 땡깁니다ㅎㅎ (사실 늘 배가 고프다는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음주를 즐기고 나면 짬뽕이 그립습니다. 오늘이 그날이네요.

무리하셨나보군요^^;; 속풀이는 잘하셨는지.. 해장으로도 최고인 짬뽕이죠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짬뽕도 나름 맛있어 보이네요..

짜장과 짬뽕은 어딜가나 맛없기 힘들죠ㅎㅎ 다 맛있는것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