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조용히 혼자가기 좋은 라멘집, 태평 '쇼부라멘'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굿애프터눈, 마사아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조용한 맛집 첫번째,
태평역에 있는 쇼부라멘입니다. :)


상호 : 쇼부라멘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218

2.jpeg


태평역 4번출구 앞입니다.

3.jpeg

4.jpeg


가게 내부는 일본식 인테리어입니다.
바 좌석과 테이블 좌석이 골고루 있네요 :)
5.jpeg

6.jpeg


주문은 키오스크로!!
매운 탄탄멘 + 오니기리를 주문합니다.

8.jpeg

9.jpeg


기본찬은 김치&단무지. 끝ㅋ

10.jpeg

곧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
탄탄멘은 국물이 아주아주 얼큰합니다~
뭐랄까 걸쭉하지 않고 맑은 깊은맛이랄까요^^
면발도 탱탱하고 보들보들 아주 맛있어요!!
오니기리도 고소고소하니 별미랍니다ㅎㅎ

11.jpeg


혼자서도 조용히 식사할수 있는 곳입니다.
물로ㄴ, 여럿이 가서 왁자지껄 먹는게 최고긴 하죠ㅎㅎ
오늘 저녁, 맛있는 일본라멘 어떠신가요^^?
이상, 마사아키의 테이스팀이었습니다~☆



-by.김쇼부


맛집정보

쇼부라멘 성남태평역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진2동 성남대로 1218


[Tasteem] 조용히 혼자가기 좋은 라멘집, 태평 '쇼부라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21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ean2masaaki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ㅋㅑ~ 오늘따라 라멘!! 너무 땡기네요~

넘 좋죠ㅎㅎ 일본라멘 넘 맛나서 쪼아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격도 많이 안비싸고 좋은데요~^^

맛도 좋아요 :) 국물이 깊고 담백해서 넘 좋았어용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맛나보이네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불금보내셨나용? 올세일님도 즐거운 주말 되셔요~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릴 때 성남에 살았었는데, 이런 곳이 있다니 꽤 낯설게 느껴지네요.ㅋ

오 성남에 계셨었군요^~^ 요즘 성남 구시가지도 한창 재개발이 되고있답니다ㅎㅎ 역세권 먹자골목에 아기자기하고 특이하고 예쁜 식당과 카페들이 많이 생겨서 좋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일본라멘 가격이 혜자롭네요
분위기도 좋은것 같아요
성남가면 가봐야겠어요

쇼부 !!
라멘이 지금 너무 땡기네요 -0-;;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1
BTC 62166.63
ETH 3021.89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