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마늘폭탄 닭도리탕!! 충무로 '계림마늘닭'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먹부림 환장남 @sean2masaaki입니다!!
충무로는 맛집들이 참 많습니다~매일 아침저녁 출퇴근길에
오다가다 봐놨던 닭도리탕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계림마늘닭이라고, 충무로에서 유명한 맛집입니다~☆


상호 : 계림마늘닭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2길 43
Screenshot_20180610-200949_NAVER.jpg

충무로 계림마늘닭은 본관과 별관 두개가 있습니당~
둘다 8번출구 근천데 저는 골목안쪽 별관으로 갔어요^^
평소엔 본관별관 모두 사람이 그득그득 하답니다:)
좀 일찍 움직이셔야 웨이팅 없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당~☆


마늘닭도리탕 중사이즈^~^//
닭과 감자가 푸짐합니다ㅎㅎ
DSC05817.JPG

DSC05826.JPG

맛있게 먹는법..이라는데..그냥 당연한 말임ㅋㅋ
DSC05816.JPG

국물요리의 마무리는 언제나 볶음밥이죠^~^//
네 그렇습니다!! 밥은 언제나 옳습니당!! (그래서 돼지됨;;ㅋ)
Screenshot_20180610-200459_eSteem.jpg

나오기 전, 인상적인 글이 있어서 찍어봤습니다ㅎㅎ
Screenshot_20180610-200513_eSteem.jpg

(ㅇㅇ주변에 널리 알리기 위해 테이스팀ㄱㄱ)

늘 살뺀다고 다짐을 하지만..

늘 조금 더 돼지가 됩니당ㅎㅎ



마늘폭탄!! 개운~한 닭도리탕이 땡기신다면~
충무로 계림마늘닭은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번 테이스팀은 여기서 마무리~뿅☆


-by. 김갈릭ㅋ


맛집정보

계림마늘닭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2길 43


[Tasteem] 마늘폭탄 닭도리탕!! 충무로 '계림마늘닭'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that looks so tasty

It was really tasty :) Thank you for your comment. ☆

우와 떡이 많아서 떡볶이 같기도 하네요 ㅎㅎ
맛있어보여요!!

마늘이 팍팍 들어가서 칼칼하니 개운하고 아주 맛있어용^~^*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ean2masaak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으워.. 비쥬얼이 ㅠㅠ 너무 맛있겠어요 !! ㅎㅎ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2길 4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