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군만두와 탕수육이 일품인, 을지로 맛집 '오구반점'을가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먹부림 환장남 @sean2masaaki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중식 맛집은 을지로 오구반점입니다~
을지로에 근무하시는 외삼촌과 갔던 맛집이랍니다^~^//


상호 : 오구반점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수표로 60
Screenshot_20180608-161203_NAVER.jpg

을지로3가역 2번출구 나오셔서 턴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한문으로 써있는 간판부터 포쓰가 뽝! 느껴지는군요ㅎㅎ
저 한자간판만 봐도 이곳 분위기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1.jpg

가게를 들어가서 보이는~ 1층과 2층입니다^-^*
2.jpg

3.jpg

테이블 풍경은 여느 중국집과 다르지 않군요ㅎㅎ
간장과 식초, 고춧가루의 평범한 테이블입니다^-^*
4.jpg

일단 가장 유명하다는 군만두와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좀 특이하게, 보통 중식당은 탕수윤 대중소 사이즈가 있는데,
오구반점은 그게 없습니다ㅎㅎ (뭐, 전 대식가니깐 NO상관ㅋ)

그리고 군만두 가격이ㅎㄷㄷ..왜때문에 요래 비싼거죵??
다른집보다 2-3천원 높다니!! 가격때문인지 자연스럽게
군만두에 기대심이 생깁니다ㅋㅋ

주문을 하고나면 아래처럼 기본찬을 내주십니다.
역시나 루틴, 양파 + 단무지 + 춘장. 평범한데요??
5.jpg

어느 중국집엘 가도 이 기본세트는 거의 똑같은듯ㅋ
누가 첨으로 이 조합을 내놨는지 모르지만 상줘야됨ㅎㅎ
이런저런 수다를 떠는 사이,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네요~

1. 탕수육

10-1.jpg

탕수육은 부먹으로 걍 나옴ㅋㅋ 찍먹파는 실망하겠지만,
로마에 가면 로마법을 따라야지요ㅎㅎ (주는대로 먹엇!!ㅋ)
기본바탕이 투명한 소스의 탕수육입니다^-^//
보통 노란빛이 도는 소스인데..특이해서 더 기대가 됩니다:)

옛날 중국집에서 먹었던 추억의 맛이 느껴집니다ㅎㅎ
먹으면서 추억을 떠올리는거 좀 좋아요♡ (나만 그런가?)
강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에 안맞으실 수도 있어요~
투명한 소스이다보니 자극적이지 않고 강한맛이 없습니당
부드러운 맛, 호불호가 갈릴수 있겠네요^-^*

2.군만두

6-1.jpg

7.jpg
군만두는 처음에 딱 보자마자ㅡ

'읭? 다른가게랑 똑같은디?'

싶었습니다ㅎㅎ

근데 요 군만두가 맛이 장난이 아닌거 있죠^~^//
왜 대표메뉴인지 한입 먹어보고 바로 알겠더라는~
정말 바삭바삭하고 속도 꽉차있는게 아주 잘생김!!(응?ㅋㅋ)
8.jpg

9.jpg
제가 지금껏 먹어본 군만두 역사에서 탑3 안에 듭니다!!!!!

이보게 자네..

군만두는 역시....

downloadfile-1.jpg

장난이구요ㅋㅋㅋㅋ

왜 을지로 직장다니는 지인들이 하나같이
오구반점~오구반점~ 했는지 알것 같네요^~^//
군만두만 전문적으로 하셔도 대박났을듯 합니당ㅎㅎ

을지로 오구반점!!
기대 이상의 맛으로 감동!!
☆☆☆☆☆ 별 다섯개~(=>ㅁ<=)//
을지로 오구반점 꼭 한번 가보셔요~♡


-by.김오구


맛집정보

오구반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3가 5-9


[Tasteem] 군만두와 탕수육이 일품인, 을지로 맛집 '오구반점'을가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으아 진짜 맛나겟네요 !

정말 맛있습니다!! 을지로 맛집 추천이요!!

짬뽕은 어떨까요??ㅎㅎㅎㅎㅎ 제가 짬뽕을 좋아하는지라....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짬뽕은 먹어보지 않았는데 기본적으로 메뉴들이 다 평균이상이라고 하더라구요^-^* 다음번엔 짜장짬뽕 루틴도 도전해보겠습니다:)

을지로 갔을때 봤던 식당이네요.
다음에 볼일 있으면 꼭 가서 먹어봐야쥐 ^^

간판이 눈에 확 띄어서 기억하시나보군요ㅎㅎ 다음번에 또 을지로 가실일이 생기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편안한 주말 되셔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ean2masaak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3가 5-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캬~~ 다른 음식도 음식이지만
저 군만두는 딱 보기에도
맛이 장난이 아닐것 같아 보이는데요
군침돕니다

역시 알아보시는군욤ㅎㅎ 장난없습니당!!
아아아 또가고싶어요ㅠ 군만두만 먹고싶어요ㅠㅠ
저 군만두라면..올드보이가 돼도 좋ㅇ..응??ㅋㅋㅋㅋ
image

탕수육에 오이가 눈에 띄네요
제가사랑하는 탕수육이 여기 있었군요

야채가 큼직하게 들어가서 식감도 좋은데다 소스도 부드러워서~ 요근래 먹은 식상한 일반 탕수육과 차별되네용ㅎㅎ 물론 탕수육은 호불호가 갈리겠지만..저는 '호'입니당^~^//

ㅋㅋㅋ 오늘은 김오구님이시군요~~~ 그나저나 군만두 내용물 완전 실하고 제대로 구워졌네요+_+

김 뒤에 ○○을 두글자로만 쓰는바람에 본의아니게 웃길때가 있네요ㅋㅋ 군만두는 너무 맛있어서 지금도 생각나요^-^* 진짜 군만두만 팔아도 저집은 대박날건데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585.79
ETH 3005.19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