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근사한 분위기에서 소개팅을 하고싶다면, 모란 '레시피나인'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굿애프터눈, 마사아키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소개팅장소 두번째,
모란에 있는 레시피나인입니다.


상호 : 레시피나인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4 2층

KakaoTalk_20190513_123218491.jpg


앞서 포스팅한 코지하우스 바로 옆가게입니다ㅎㅎ
요 건물에 예쁜 가게들이 좀 있어서 연속 2포스팅ㅋ

1.jpg


입구 공간이 넓습니다.
기다리면서 사진을 찍어도 될듯 :)

2.jpg

3.jpg


카운터 옆에 이벤트 공지판이 있습니다~
기념일이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4.jpg


테이블 무늬가 예쁘네요 :)
메뉴가 좀..두꺼워서 대충 찍었습니다.

8.jpg

5.jpg

6.jpg


새우필라프
9.jpg

10.jpg

11.jpg


살치살 스테이크

14.jpg

15.jpg



페세파스타(매움)

12.jpg

13.jpg

근사하고 예쁜 곳에서의 소개팅은
그 분위기 때문에 실패하기 힘들죠^^
물론..패완얼..이라는 말도 있긴..하지만;;
암튼!! 모란에서 소개팅하기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
레시피나인은 근데 호불호가 조금 갈리는듯 하네요
전 나름 괜찮았었는데^^;;
그래도 소개팅을 준비하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마사아키의 테이스팀이었습니다~☆



-by.김나인

sean2masaaki.png


맛집정보

레시피나인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219


[Tasteem] 근사한 분위기에서 소개팅을 하고싶다면, 모란 '레시피나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ean2masaak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비주얼이 굿이네요
맛이 없으면 이상할 정도겠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21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이러나 저러나 파스타집은 대부분 분위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오늘의 링크 : https://steemit.com/kr/@best-live/1-1
내용 :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퍼센트 대폭 상향 및 1일 1보팅 제한이 시작됩니다.

scash!tip 100

⚡$$$ Tipped @sean2masaaki ⚡100.000 SWIFT! If you don't know how I work, click here! Currently the price of SwiftCash in the market is $0.003 USD per SWIFT. Current value of the tip is $0.300 USD. To find out more about SwiftCash, please read our whitepaper!

To keep in the know, follow @swiftcash!

왠지 이런곳에서 소개팅하면 성고할것 같은 곳이네요

정밀 근사한 집입니다.

가성비는 패완얼 ㅋㅋ ㅠㅠㅠ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클했습니다 :) 좋은 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