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건대 주꾸미 맛집!! 주(酒)꾸미^~^//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스친님들 굿모닝입니다!!
완전히 부활한 @sean2masaaki입니다^-^*

요즘은 건대쪽에서 약속이 자주 잡히네요~
어제의 메뉴는 주꾸미로 정했습니다!! 어예~~~~

20160725_183605.jpg

상호 : 주꾸미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33길 16-4

Screenshot_20180605-132212_NAVER.jpg
건대입구역에서 가깝습니다!!
얼른 가서 얼른 먹고 마셔야 좋죠ㅎㅎ

입구에서 본 간판입니다~주꾸미가 귀엽네용~

20180601_212932.jpg

으아늿!! 소유님이 입구에서 반겨주시는군요~>ㅅ<//
20180601_212938.jpg
아고 황송하여라ㅎㅎ

저희는 쭈새(새우)를 주문했습니당^-^*
직원분께서 크림막걸리를 추천해주셔서..시켰어요ㅎㅎ
(사실 누나가 소주 싫다고 우겨서;; 결국 소주도 시킴ㅋ)
image

image

매콤한 주꾸미에 부드러운 막걸리, 나름 괜찮은데용~??
image

image

계란찜도 맛있구요~날치알도 톡톡!! 별미입니당ㅎㅎ
image

image

누나가 '새우는 남자가 까는거임ㅇㅇ'이라고 또 우겨서..
착취당하는 노예로 전락한 마사아키..또르르..ㅠㅁㅠ//
그래도 뭐..맛있었으면 된거니깐ㅋㅋㅋ (빠른 회복ㅋㅋ)


전 요즘 스티밋을 하면서 많이 행복합니다^-^*
직접 만나진 못했지만, 좋은 분들을 많이 알게되고
소통하는 즐거움을 느낄수 있어서 참 좋아요♡

스친님들~
갑작스러우시겠지만..
사랑합니다^~^♡

image
(요게 목적이었음ㅎㅎ 오 괜찮아 자연스러웠어 성공이야ㅋㅋ)


모두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사랑과 정이 넘치는 스티밋을 꿈꾸며~
@sean2masaaki의 술먹테이스팀이었습니다~☆

-by.김꾸미


맛집정보

주(酒)꾸미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33길 16-4


[Tasteem] 건대 주꾸미 맛집!! 주(酒)꾸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33길 16-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기분좋은 하루 되셔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ean2masaak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완전 캄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셔요~♡

비쥬얼이... 엄청나네요.. ㅋㅋㅋ

주꾸미 자글자글 익어가는거 보면 아주 눈이 돌아가지용ㅎㅎ 먹스팀님도 도전해보셔용~☆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파파스머프님도 활기찬 하루 보내셔요~>ㅅ<//

새우도 좋아하고 쭈꾸미도 좋아하는데 ㅋㅋ 새우와 쭈꾸미의 조합 아주 좋네요~ 아침부터 군침ㅎㅎ 김꾸미님 오늘도 즐건 하루 보내세요!

원래 쭈삼이나 쭈낙을 시키려 했는데..저희 누님께서 고기를 안좋아하셔서 강제로ㅠㅠ 그래도 맛있게 먹어서 만족합니다 :) 우석님 오늘도 즐겁고 힘차게 보내셔용~아자아자~☆

새우로 하트를 ㅋㅋㅋ
쭈구미 좋아하는데 한번 가봐야겠네요 ^^

ㅎㅎㅎ 모든건 계획대로..+ㅅ+// 큰그림을 그려봤습니당ㅋㅋ 나중에 근처 가실 일 있다면 한번 들려보셔용~강추합니당~>ㅅ<//

쭈꾸미 맛있을거 같아요
위에 콩나물이 ~ 푸짐하군요

쫄깃쫄깃 탱탱한 주꾸미에 콩나물까지 더하니 식감이 예술이었어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