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안양 인덕원 훠궈맛집, '홍운각'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먹부림 환장남 @sean2masaaki입니다~☆
요즘 서울 주요포인트마다 차이나타운이 생기고 있죠~
안양 인덕원 근처에도 화교분들이 꾸리신 타운이 있답니다^-^*

인덕원 차이나타운!!


이번에 소개해드릴 중식 맛집은 바로~
인덕원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홍운각 입니다 :D

상호 : 홍운각반점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인덕원로 13
Screenshot_20180607-115917_NAVER.jpg

지금 회사가 현재 수서로 이전하기 전엔,
인덕원에 있는 대륭테크노타운15차에 있었답니다.
보통 점심은 건물 내 식당가에서 해결하곤 했었는데요,
우연치 않게 차장님이 짜장면 먹자며 끌고가셨더랬죠:)

좀 걸어가야 해서 첨엔 '뭘 귀찮게..'라 생각했었는데
한번 가보고 나선 그뒤로 제가 노래를 불러댔지요ㅎㅎ

"홍운각으로 갑시다 홍운각~"



작년에 본사가 수서로 이전한 뒤로 한동안 못갔었는데,
얼마전 친한 친구 청첩장모임이 근처에서 잡히는 바람에
잊고있던 본능이 꿈틀대기 시작하고..

"홍운각 가즈아!!!!"

를 울부짖은 결과! 아싸 당첨ㅋㅋㅋㅋ

오랜만에 가는 길, 두근대는 심장을 느꼈습니다.
마치 소개팅 나가서 약속시간 직전의 기분이랄까요?ㅎㅎ

드..드,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홍운각정면.jpg

내부는 마치 중국에 온듯 이국적인 분위기입니다:)
티비에서도 중화권 방송만 나와요..야구보고 싶었는뎅T^T
홍운각내부천장.jpg

벽면에 메뉴가 쫘아악~붙어있습니다^-^//
예전엔 종이에 사진을 붙이고 손글씨로 써있었는데,
바뀌었군요ㅎㅎ 그때 손글씨 메뉴가 그립네요ㅎㅎ
홍운각메뉴.jpg

기본찬으로 땅콩과 자차이가 나옵니당^-^//
요걸로도 충분히 술은 시작할수 있지용ㅋㅋㅋ
기본찬.jpg

이것저것 막 주문했는데, 순서는 기억나질 않네요^^;;
그냥 닥치는대로 막 올려보겠습니당ㅋ 좀 많아요ㅎㅎ
제가 못찍은건 일행들이 올린걸로 퍼즐맞추기~~


1.깐쇼새우
깐쇼새우.jpg

2.꿔바로우
꿔바로우.jpg

3.라조기
라조기.jpg

4.샹라시에(게튀김)
샹라시에(꽃게튀김).jpg

5.양장피
양장피3.jpg

6.유산슬
유산슬.jpg

7.토마토계란볶음
토마토계란볶음.jpg

8.바지락볶음
바지락볶음2.jpg

홍운각은 모든 메뉴가 다 맛있습니다!! 진짜루요!!
근데 훠궈가 정~말 맛있지요♡ 훠궈도 시켰습니다~>ㅁ<//

9.훠궈(홍탕)
훠궈홍탕(38천).jpg

훠궈홍탕(찐한국물).jpg

훠궈양고기.jpg

훠궈야채.jpg

훠궈는 입이 얼얼할 정도로 매운편입니다^-^!!
그래도 맛있게 매운맛! 포기할순 없죠~돌격~>ㅂ<//


마지막은 제가 가장 사랑해 마다않는,
홍운각 짜장면으로 마무리를 지었습니당ㅎㅎ

10.짜장면(핵존맛!!ㅋㅋ)
짜장면.jpg

연두부튀김도 두개나 시켰는데..찍은 사람이 없네욤^^;;
그래도 배터지게 먹고도 생각보다 적은 금액에 다들 놀람!!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 홍운각입니당^~^♡


화교분들이 하시는 식당엔 맛집이 정말 많은것 같아요~
건대쪽에 매화반점도 유명하지만, 여기도 일품입니당~
안양 인덕원 쪽에 가실일이 있다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잊지 못할 맛을 느끼실수 있을거예요 (=+ㅅ+=)// 헤헤~

그럼, 인덕원 중식 맛집, 홍운각 소개였습니다^~^//
모두모두 불타는 저녁 되세요~뿅~☆



-by.김먹방


맛집정보

홍운각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2동


[Tasteem] 안양 인덕원 훠궈맛집, '홍운각'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인덕원로 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으흐흐맛난거 묵었네용 ㅎㅎㅎㅎ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다가 배가 찢어지는줄 알았네욤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ean2masaak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또다른 맛집들도 많이 포스팅 하겠습니다~>ㅅ<//

4번 게튀김 맛이 궁금하네요!!! 진짜 맛있어 보입니다.

홍운각은 정말이지 모든메뉴가 다 평균이상 맛있어요ㅎㅎ 샹라시에도 바삭바삭하고 고소한게 아주 맛있었답니다^-^* 인원이 많아서 몇개 못집어먹었지만..ㅠㅅㅠ

우와~~~ 메뉴가 대체 몇가지인가요~!! 저는 갠적으로 1번 깐쇼새우 제일 애정합니다^^ㅋㅋ

저는 일단 짜장파라 1순위는 고정이구요ㅋㅋ 깐쇼새우도 좋아합니당ㅎㅎ 훠궈먹자고 간건데 다른메뉴값이 더나왔네요ㅎㅎ 뭐 제가 내지 않았으니 패ㅡ스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