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선구이가 맛있는 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IMG_6350.jpg
생선구이 집이라 해서 기대 1도 안하고 갔는데 웨이팅 기계까지 있더라구요. 운 좋게 저희가 갔을 땐 사람이 없어 바로 자리에 착석했어요.
생선구이 1인분, 갈치조림 1인분, 참숯제육석쇠한판 1인분 주문!

IMG_6342.jpg
인기메뉴 1인분씩 시켰더니 푸짐한 한 상이 나오네요.

output_792246405.jpg
1인분에 갈치 두도막 들어가 있어요.

비주얼만 보면 뭔가 싶어도 저는 베스트 메뉴라고 뽑고 싶어요! 우리 셋다 양념 한 번 먹어보고

엄청난맛이라고 외쳤던 갈치조림.

갈치가 통통한 건 물론이고 양념이 특이해서 먹는 내내..아니 다음 날 까지도 회자됐답니다 ㅋㅋㅋㅋㅋ

IMG_6346.jpg
누룽지로 마무리

누룽지까지 완벽했던 곰골식당

IMG_6349.jpg
평소엔 웨니팅이 있는 듯 하니 포장해서 먹는 것도 좋을듯

공주 곰골식당 강추합니다!


맛집정보

곰골식당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공주시 중학동 봉황산1길 1-2


생선구이가 맛있는 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갈치조림이 때깔만으로도 어렸을때의 맛이 날것 같아 무지 궁금해지는군요 ^^

시간되면 드시러오세유 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푸짐한 밥상이 이런거지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웨이팅이면 맛집이네용..

맛집 맞죠

생선구이가 7,000원이라 저렴하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eo70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와 ㅋㅋ 가격도 진짜 착하고 갈치 조림 맛이 너무 궁금해서 어디야아~~~ 했더니만 공주군요. 좌절.. ㅋㅋㅋ

ㅋㅋㅋ 언젠간 오실날이 있겠죠. ㅋㅋ

생선구이는 정말 맛없는집 냉동에 해동후 다시 냉동후에 쓰는 재료가 아닌이상 맛은 보장 된다 보입니다 기대 안하고 들어간 집에서 건진 맛난 생선구이로 힐링 하셨겠어요 ^^

네 맞아요

생선구이 너무 잘 구운거 같아요
편안한 일요일밤 되세요 ^^

갈치 조림 제대로 밥도둑처럼 보이네요~!!

완전 도둑놈이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91.42
ETH 3572.68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