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두툼한 무쇠에 구워먹는 소고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오늘은 색다른 시도로 아침부터 테이스팀을 해봅니다.

이번에는 두툼한 무쇠에 구워먹는 소고기 집을 다녀왔습니다.

여의도에 있는 민소인데요. 여의도에 3개가 있는데, 이중 여의도역에 가까운 곳으로 다녀왔습니다.

마침 8주년 행사라 가격을 저렴하게 접할 수 있었는데요.

단체 회식이라 미리 세팅을 해놓으셨네요.^^

제가 좋아하는 무쇠 냄비입니다. ^^

고기를 직접 구워주셔서 좋네요. ^^

등심쪽중 새우살이라는 곳을 두고 한입 먹어봤습니다. 맛이 좋네요. ㅎㅎㅎ 소고기는 진리입니다.

마지막은 밥이 들어가야겠지요???

맛있게 먹고 집으로 왔습니다. ^^


맛집정보

민소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6-1


[Tasteem] 두툼한 무쇠에 구워먹는 소고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비쥬얼이..아침부터 배고파네요 ㅠ 점심시간 아직 멀었는데..ㅠㅠ

미.안.합.니.다....^^;;

감사합니다. ^^

헐 새우살을 드셨군요 새우살 먹어 보고 싶네요
철판이라서 철판구이 느낌이 날거 같아요
아 입에 녹는거 느끼고 싶네요

^^;; 입 호강 좀 하고 왔습니다.
혼자 먹어서 송구합니다.

아오 괴롭다 증말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진상이라 미안요... ㅎㅎㅎ

와 비쥬얼죽이네요...

감솨합니다. ^^

고기가 싱싱하고 너무 맛나게 보여요~^^

고기 많이 먹고 왔습니다. ^^;;

고기색깔이 아주이쁘네요

말씀 감사합니다. ^^

이집은 평소 너무 비싸서...ㅎ
정상가격은 1인분에 30스팀 정도 되지 않나요? ㅋㅋ

넵. 그래서 8주년이라 가봤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저도 숯불보단 저런 무쇠에 구워 먹는 소고기가 더 맛있더라구요...잘 보고 갑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97.92
ETH 3553.00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