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매콤한 낙지전골이 맛있는 곳....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승림이네 이야기] 매콤한 낙지전골이 맛있는 곳....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요즘 상암에 갈 일이 있는데요. 이날도 상암에 갔다가 근처 음식점을 가봤습니다.

메뉴는 아래와 같구요. 낙곱새를 주문해봤습니다.

반찬이 먼저 나오구요. 반찬을 보면서 낙곱새를 기대해봅니다.

낙곱새가 왔는데요. 종업원분께서 알아서 해주십니다.

밥 한곳에 덜어서 맛있게 먹어봅니다.

다먹고 나서는 라면사리를 주문해봤는데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맛집정보

용호낙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북로54길 17


[승림이네 이야기] 매콤한 낙지전골이 맛있는 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 칼칼하니 밥과 슥슥슥 비벼 먹으면 맛있겠네요

슥슥 비벼먹는것이 최고인듯요. ㅎ

Hello seunglimdaddy!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북로54길 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말씀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eunglimdadd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말씀 감사합니다.

수요미식회 나왔던 곳인가봐요
낙곱새에 라면사리 좋아하는 조합이네요 ㅎ
아침부터 한 잔 생각나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한잔 생각나는 안주이긴 합니다. ^^;;
일 때문에 못해서 아쉬웠네요. ㅠㅠ

마지막 라면사리 에 확 침고이네요

낙지볶음 집에서 라면사리 먹는 것은 저도 처음이네요... ^^

군침이 도네요

아침부터 송구합니다. ^^

낙곱새 맛나죠 밥에 척얹어서 비벼먹으면 굿입니다~^^ 라면사리까지 드시다니ㅎㅎ

라면사리는 저도 첨 먹어봤습니다. ㅎㅎ

요즘 티비영향때문인지 낙곱새가 종종보이더라구여~매콤하니 맛나보입니다~

낙곱새... 생각해보니 이말도 줄임말이네요.... ^^
말씀 감사합니다.

낙지에 당면..라면 까지.. 정말 군침이 도네요 !!!

넵.... 호로록 잘 먹고 왔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4.57
ETH 3561.52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