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국물과 아삭아삭한 야채를 즐길 수 있는 곳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시원한 국물과 아삭아삭한 야채를 즐길 수 있는 곳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지난 연휴때 마나님께서 1호 친구 엄마와 함께 저녁에 술을 한잔하고 들어와서는 그다음날 샤브샤브를 먹으러 가자고 하더군요.

그래서 아이들과 함께 가봤습니다. ㅎㅎ

들어가자마자 셀프바에서는 추가 야채를 가지고 올 수 있게 되어 있던데요. 2호가 몇번씩 왔다갔다해서 많이 먹었습니다. ㅎㅎ

쇠고기 샤브샤브를 주문했는데요. 기본 야채가 나오고 육수를 끓여봅니다.

고기까지 나와서 이제 육수가 끓으면 먹기만 하면 되는데요. ㅎㅎ

갖은 야채와 함께 넣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곳은 쌈을 해먹을 수 있게 뜨거운 물도 같이 주는데요. 여러번 갈아주면서, 쌈야채까지 같이 주어 야채로 건강하게 먹고 온 것 같습니다.

쌀국수와 죽을 만들어먹을 수 있게 해주는데 이것은 깜빡하고 안찍었네요.

이상 승림대디였습니다.


맛집정보

샤브향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수성구 고산1동 달구벌대로 3223


시원한 국물과 아삭아삭한 야채를 즐길 수 있는 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샤브는 가끔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나게 먹고 오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eunglimdaddy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여기 가성비 끝판왕이죠! 저두 무지 좋아하는곳^^

그렇지요?? 여긴 야채한번 먹기 좋은곳인듯요....ㅎㅎ

2호가 심부름을 잘 하나봐요 ㅎ
샤브샤브 라이스페이퍼와 함께 먹으면 꿀맛이죠~

샤브샤브 좋아요.
아이들이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가지는 못하지만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735.97
ETH 3533.64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