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대명리조트 앞 숯불갈비집....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청송 대명리조트에 가시면 앞에 숯불갈비집이 있습니다.

시설도 깔끔하니 괜찮은 곳인데요.

저희는 돼지양념갈비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사실 이곳은 작년말에 한번 와본 곳인데요. 그때와 같이 밑반찬의 맛은 아주 좋았습니다.

배추김치, 백김치, 쪽파 지는 참으로 좋았는데요.

부족한 반찬은 셀프로 충당할 수 있게도 해놓았습니다.

고기를 구워서 맛있게 먹었는데요.

마지막으로는 된장찌개에 밥을 말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김치와 지가 맛있다보니 된장찌개의 맛이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셀프바를 갖췄으나, 주문이 좀 어려운 점(바쁘고, 한국말을 잘못알아듣는 외국인분들)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맛집정보

주왕산가든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청송군 부동면 주왕산로 508-9


[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대명리조트 앞 숯불갈비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역시 고기는 소주랑~^^

쌈 맜있게보여요 ㅎ
방금 밥 먹었는데 군침 도네요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쏘주를 이렇게 탁 트이고 깨끗한곳에서 먹으면 아주 그냥 ㅎㅎ..
현기증날꺼같에요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저도 소주 한잔 하고 싶네요

고기 마지막을 된장찌개로 밥말아 먹는건 처음보네요

셀프가 좋죠~ 눈치안봐도 되고
맛있겠네요~

백김치, 파절이 등은 참 맛이 좋은데요.
매장의 운영이 좀 아쉬운 집이었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eunglimdaddy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다 같이 짠 하는 모습이 먼가 훈훈하니 좋습니다 ^-^

ㅎㅎㅎ 이맛에 고깃집 가지요....

쇠주 안주에 이만한 안주가 없는것 같습니다^^

넵.... 소주 안주로 참 좋았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744.80
ETH 3561.94
USDT 1.00
SBD 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