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여러명이 둘러앉아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이번주에 테이스팀의 주제에 맞는 곳을 찾아간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 10등안에 한번이라도 들어가고 싶습니다. ㅎㅎ

단체 모임에 좋은 곳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딱 들어가면 어디 주막에 온 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고무신들도 이쁘게 놓여있습니다. ㅎ

단체 모임이다 보니 여러 음식을 종류별로 시켜 나눠먹을 수 있었는데요.

역시 모임이다보니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닭찜(35,000원), 홍어나루보쌈(35,000원), 한방갈비찜(55,000원), 골뱅이냉채(20,000원), 파전2개(18,000원)을 시켜먹었네요. ㅎㅎㅎ

기본으로 시래기국이 나오는데 구수하니 좋았습니다.

이제 남은 것은 좋은 사람들과 같이 맛있게 먹는 것인데요.

녹색병 친구와 갈색병 친구들이 같이 합석을 해주네요. ^^;;

여러분들도 모임이 있으실 경우 여기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음식 : ★★★★★★☆ 음식이 정갈하니 맛이 괜찮음. 나중에 다른 음식도 먹어볼 생각임
응대 : ★★★★★☆☆ 사람이 많아 바쁘나, 벨을 누르거나 부족한거 부탁하면 잘 응대해주심
매장 : ★★★★★☆☆ 인테리어가 옛날 주막에 온 것 같은 느낌임
주차 : ★★★★★★☆ 건물에 주차할 수 있어 편리함


총평 : ★★★★★★☆
한줄평 : 모임에서 다양한 음식을 먹고 싶을 때 가면 좋을 집


맛집정보

마포나루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동 마포대로 68


[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여러명이 둘러앉아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여러가지 음식이 다양하게 있으니 부페온것
같네요~전부 좋아하는 술안주라 군침돌아요

넵. 그래서 모임에 적당한거 같습니다.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네요.
메뉴도 다양하고 모임하기 딱 인집 같아요^^

넵.... 모임하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

우와~~ 맛나겠어요보팅합니다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eunglimdaddy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인테리어도 아주 정겹고, 음식들도 맛있어 보이네요!!
해물파전에 해물도 풍성하고~ 홍어보쌈에 갈비찜까지... 아! 침고여요!! ㅋㅋㅋㅋ

모처럼 기분 좋게 먹었습니다. ^^

분위기 좋고, 인테리어 더 좋고, 맛은 더더욱 좋겠어요.
홍어나루보쌈 하나 추가요~~ㅎ

넵...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

10등 가즈아~!!!! ㅎㅎ
(이런 저도 한가지 소원 중 하나라죠!! ㅋ)

사진 으로 먹는게 가능하다면 넘 행복할 듯해요!!
배불러서요~!! ㅎ

넵.... 저도 그렇네요.... 10위 안에 한번만 가봤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9등 가즈아~~!

힘들거 같습니다. ㅎㅎ 말씀이라도 감솨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동 마포대로 6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탑10 응원차 북마크와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무엇보다 분위기가 참 맘에 드는 식당이네요
홧팅여~~^^

앗.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