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매콤한 쭈꾸미가 있는 곳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용두동 근처를 갈 일이 있어 용두동 쭈꾸미 골목을 가보았습니다.

이곳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곳을 갔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맛있는 녀석들도 왔다 갔군요

가자마자 사람 인원을 이야기하니 3인분이 떡하니 나오네요.

메뉴도 간단하게 1개입니다. ㅎㅎ

천사채와 깻잎. 그리고 빈 그릇을 하나 주는데요. 테이블에 있는 당근. 락교(?), 마늘을 담을 수 있는 그릇입니다.

불에 지글지글 볶아서 쫄깃할 때 한입 먹어봤습니다.

매콤하면서도 자꾸 끌리는 이 맛은 뭐지요?? 천사채가 있는 이유를 알겠더군요.

미친들이 먹었더니 입이 얼얼하고 땀이 흐릅니다. 밥으로 진화를 시켜봤는데요.

마늘이랑 같이 볶아 먹으니 맛이 좋았습니다. 국물이 쫄기 전에 같이 먹으니 상큼한 매운 맛이더군요. ㅎㅎ

그리고 저희 일행은 밥도 볶아 먹었는데요. 아주 맛있게 먹고 나왔으나 배에서 아우성과 얼굴에서 나는 땀으로 인해 우유를 먹었습니다. ^^;;

계란찜이나 쿨피스를 판매하면 매상이 쭉쭉 오를거 같았는데요. 이점은 조금 아쉬웠습니다만 맛은 중독성있네요.

국물이 쫄기 전에 밥에 적셔서 같이 드셔보실 것을 권하며 식감이 질겨지기전에 드셔보실 것을 강추합니다.


맛집정보

호남식당 나정순할매쭈꾸미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용두동 119-20


[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매콤한 쭈꾸미가 있는 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큐레이터 hyokhyok 입니다
쭈꾸미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볶음밥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클리어 하셨네요 ㅎㅎ
앞으로도 퀄리티 있는 포스팅으로 테이스팀 많이 애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쭈꾸미 넘나 맛있지만 다음날 장을 포기해야하는 마약같은 음식 ㅎㅎ 장컨디션 좋아지면 다시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eunglimdadd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쭈꾸미는 졀로 안좋아하나 볶음밥 킬러라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69796.92
ETH 3521.66
USDT 1.00
SBD 4.70